우리팀 감독이 그랬...ㅋㅋㅋ 마음이 급해서 자기맘대로 튀어나간다고....ㅎ 근데 경기보면 뭔말인지 알겠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 받을려고 튀어나갔는데 공받고 공뺏김 씨앙....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