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77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
2006년때도 10위안에 들거같아서 기대했을텐데 그때부터 쭈욱 축구 성적 암울하던데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2006년은 좀 억까였긴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002년은,,ㅋㅋㅋㅋㅋㅋㅋ 홈이고 합숙하고
암울이 아니라 그냥 그게 우리나라 위치인거야 02가 튀는거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002년이 기적이었던거 아냐?
홈이득도 있고
우리나라 축구 한번도 잘한다 소리 못들어본거 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002년이 기적인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002년은 홈경기였고 그때 당시에 케이리그의 희생으로 국대 선수들이 장기합숙하고 그랬던 시절임 우주의 기운이 한국으로 모인거 아니냐는 말이 나왔던 때였음 그때가 기적이었어 이게 현실이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002년이 워낙 대단했던거고 2010 2022년은 16강 갔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스밍강요플 정병들 빌드업같은데
18:29 l 조회 1
보이미츠걸 중독성미침
18:29 l 조회 1
날씨가 좀이상함
18:29 l 조회 1
옌스 팬인 사람있어??
18:29 l 조회 1
보넥도 내일 막방인거 안믿긴다.........
18:29 l 조회 4
커피에 디저트를 시킬까 밥을 시킬까..2
18:28 l 조회 6
스텔라 냉떡볶이 먹어본사람
18:28 l 조회 10
혹시 체조 앞에 그 시위 아직도 함...?
18:27 l 조회 12
풍향중은 왜 목겸담이 업었담???2
18:27 l 조회 30
진지하게 왼쪽이 좋다고 올린건가…3
18:27 l 조회 58
덕질한다고 밥을 못 먹음
18:27 l 조회 11
그냥 돌이 좋은곡 들고와라......3
18:27 l 조회 37
아니 18살 차이 ㅋㅋㅋㅋㅋㅋㅋ 여친 엄마랑 5살 차이래..2
18:26 l 조회 27
도훈 빨머
18:26 l 조회 11
우리판은 스밍 툽 열심히해서 개좋음 솔직히 타판들이 개부러워하고2
18:26 l 조회 37
우리판은 거의 아무도 스밍얘기안함
18:26 l 조회 34
좋은 노래 내오면 될거아냐 왜 팬탓을 함5
18:26 l 조회 59
이강인 히위고 언제 뜰가 ㄷㄱㄷㄱㄷㄱ
18:26 l 조회 5
헐 전기차 타면 멀미하는 거 맞아???4
18:26 l 조회 37
오 도훈 데뷔후 첨 탈색이래
18:25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