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77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보이넥스트도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
솔로 활동 콘서트 팬싸 얼마전에 다 끝난거 실화? 아....
대표 사진
익인1
앙콘 해 줘라 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앙콘도 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들 원하긴 하지만스케줄상 안할거같아 ㅜ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앙..... 타이밍 슬프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로는 또 언제 올지 모르지만 일단 담주에 데식 콘 있긴 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아까 표 샀움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환영해 ㅎㅎㅎ 근데 입덕루트가 뭐야 궁금하닼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연히 틀어진 일박이일봤어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필이 덕질 진짜 최고야! 사람이 진짜 단단하면서 다정해서ㅎㅎ 뭐 보고 입덕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잘생겨서 좋음ㅋㅋ 우연히 일박이일 재방봄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오ㅋㅋㅋㅋ맞아 잘생겼지 필이 덕질 재밌어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투도 사근거려서 좋음ㅋㅋㅋ 우왁스러운거 딱 싫은데 ㅜ 왕자외모에 걸맞는 말투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사근사근 말투~ 버블도 끊었어? 버블 유로라 조심스럽지만 힐링 그 자체야!
콘서트는 데케이드콘서트 셋리 + 데케이드 앨범 듣고 가면 충분할 거야ㅎㅎ 앙콘이라 곡도 대여섯개 정도만 바뀔 것 같아서! 응원법도 조금 익혀가면 더 재밌을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5에게
이미..ㅎㅎ 바와바정 너무 좋아하는데 그래서 딱 일박이일 나오는거 쭉 보다가 1.얼굴보고 2.말투보고 꽂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 나도 얼굴로 입덕했는데 성격이 더 미쳤어 버블 자주 오진 않지만 한번 오면 사랑을 쏟아 부어주고 가서 너무 행복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7에게
ㅋㅋㅋㅋ맞아 나도 얼굴 보고 입덕햇는데 성격알면 걍 탈덕불가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1박2일 입덕이구나 ㅋㅋㅋㅋ 그룹콘도 삿네 ㅋㅋㅋㅋㅋ 콘서트 재밋으니까 같이 즐기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주일간 데식 노래 빠싹 훈련하고 올콘 드갈겁니더^^ (현재 귀에서 어쩌다보니 나오는 중)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쩌다 보니 나아아아아아아아 너얼!!! 좋지!! ㅋㅋㅋ 근데 애들 노래 잘 모르면 지금 10주년 투어라 역대 타이틀곡 + 데케이드 앨범 통으로 듣고 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셋리를 찾아보긴 했어ㅋㅋㅋㅋㅋ 하 근데 솔콘 정말 아쉽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타이밍이 ㅠㅠ 일단 가요대전 나가니까 가요대전도 같이 보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이번 솔콘이 대박이었는데 내가 다 아쉽다 근데 원필이가 다음 솔로 텀은 길지 않을것처럼 얘기하긴했어! 원필이 본업과 외모와 팬사랑 다 고능해서 덕질 진짜 행복할거야!! 환영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도 다음 솔로 텀이 엄청 길지는 않을거라 ㅎㅎㅎ 같이 덕질하면서 기다리자😍 원필이덕질재밌엉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솔활 놓친건 아쉽다ㅜㅜ 그래도 새 솔앨은 그리 오래걸리진 않을테니 다른 컨텐츠들 즐기면서 기다려보자ㅋㅋ 아직 썸가대도 남아있다!! 원필이 정말 잘생겼고 노래도 잘하고 성격도 귀여워서 덕질 너무너무 재밌어 난 요즘이 제일 행복해😍 입덕한거 정말 후회안한다ㅜㅜ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돌엔 못생긴 음치있어
20:03 l 조회 1
근데 나는 누구를 광적으로 싫어하는 사람들 불쌍함
20:03 l 조회 1
감스트 오늘 올라온 영상 밥친구로 보고있는데 저혈압 치료완ㅋㅋㅋ
20:03 l 조회 1
유준이가 유치원 졸업하는 것까지 보고 싶은데
20:03 l 조회 1
오 근데 지금 플 좀 역겹긴 하다 워딩이
20:03 l 조회 1
돌이 "남이사" 하면 어떨것 같음?
20:02 l 조회 1
와 방금 미친 쇼츠 봄 아빠가 해설위원이고 딸이 올림픽 나가서
20:02 l 조회 1
내 찐따력은 찐따력도 아니다
20:02 l 조회 2
니가 좋아 댓글 중에 ㅋㅋㅋㅋㅋㅋ1
20:01 l 조회 12
집에서 브왁
20:01 l 조회 10
덕질 재밌게하는법 모야3
20:01 l 조회 8
주기적으로 돌아오는 이 플 진짜 지겹네 워딩도 심해서 역해2
20:00 l 조회 23
해찬이 무용 발레 배웠다고 했나? 이런거보면
20:00 l 조회 15
다독의 위험성을 알고 똑똑한 엄마들은 더 이상 다독을 시키지 않아요5
20:00 l 조회 32
내 씨피 글 분서갱유될뻔...
20:00 l 조회 15
와 투어스 신유 실시간 폰카2
20:00 l 조회 28
익들아 나만 약 여러개 먹을때 긴장하고 먹어??4
19:59 l 조회 14
인티 신고처리 안해주는거같아도 신고계속넣으면 언젠가 처리됨1
19:59 l 조회 7
우즈벡 첫출전이라며
19:59 l 조회 14
나 유명한 얼빠인데
19:59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