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얘네가 뭘 추구하는 그룹인지 모르겠다...?가 더 정확하려나? 솔직히 노래 자체가 막 별로인 건 아닌데 뭔가 또 듣고 싶게끔 만들지는 못하는 것 같음. 지나가다 들었을 때 오? 괜찮은데?하지만 그렇다고 굳이 찾아서 듣고 싶지는 않은 느낌..
전에 냈던 앨범들은 그래도 그룹색이 느껴지고 계속 듣게 되는 노래들이 꽤 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그냥 무난한 노래만 내는 느낌이라 아쉬워... 멤버들은 좋은데 컨셉이 발전하지 못하고 애매하게 빙빙 도는 것 같아 점점 기대감이 떨어져...ㅠ

인스티즈앱
맨끝줄 소년 재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