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괜히 연서복등 복학생밈이 생긴게 아님 20 21 사실상 고등학생 딱지 뗀지 얼마 되지도 않은 ㄹㅇ 애기같아서 그 나이땐 20대 후반도 나이 차이 많게 느껴질수있음 20대 중후반은 사회인 이미지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