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왜 나온지는 모르겠는데 둘이 나와서 예능찍었음
난 그걸 지켜봤고
근데 보는것만으로도 행복했음
나 꿈 되게 흐릿흐릿하게 꾸는 편인데 둘 얼굴만 또렷했음
그리고 빵집가서 빵도 사먹음
뭔 버스정류장도 나왔는데 잘 기억이 안나네
|
진짜 왜 나온지는 모르겠는데 둘이 나와서 예능찍었음 난 그걸 지켜봤고 근데 보는것만으로도 행복했음 나 꿈 되게 흐릿흐릿하게 꾸는 편인데 둘 얼굴만 또렷했음 그리고 빵집가서 빵도 사먹음 뭔 버스정류장도 나왔는데 잘 기억이 안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