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나 오늘 구최애랑 자만추하고 부딪힐뻔함 뒷모습만 올림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7/17/cde6fd9c8924fe542de3b14d2dadb0d4.jpg)
쓰니에겐 7년동안 지독하게 미친듯이 인생에서 가장 사랑한 구최애가 있음
어떠한 이유로 탈빠하고(병크아님) 1년반정도 지났는데 오늘 길가다가 코너도는데 어떤 남자랑 부딪힐뻔해서 뭐야 하고 고개 들었는데 구최애였음ㅋㅋㅋㅋㅋㅋ
순간 진짜 개놀래서 손 벌벌 심장 벌벌 떨면서 사진찍음
덕계못맞나봐..7년동안 무조건 돈써야지만 볼 수 있었는데 이렇게 갑자기...ㅎ
진짜 마주치자마자 개똑같이 생겼ㄴ,,,본인이잖아???!?!?! 이렇게됨
근데 자컨찍고 있는거 같더라 멤버 9명인데 4명만 있었음
나 부산살아서 이런 자만추 상상도 못해봄
혹시 몰라서 앞모습은 좀 그렇고 뒷모습만 올림

인스티즈앱
미숫가루 식혜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