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오스트리아 승 우즈베키스탄 승 왜안됨?ㅋㅋ 공은 둥글다아무리 감독 협회 노답이어도 이강인 손흥민 이재성 옌스 조규성 같은 열심히 뛴 선수들 생각해서라도 한번 더 기회 있었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