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88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5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스밍하라고 호통치고 이미 스밍하고 있는데 뭐 가족폰 다 동원해서 하라는 건가?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그냥 같이했으면좋겠다이런것도아니고 호통치는사람보면 웃기긴해 니가뭔데싶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호통을 어떤식으로 하능거임??? 궁금하다
스밍하라구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 말고 안하고 마플타는 사람들 보고 하는말이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나도 스밍하고 있는데 그런말 들어도 아무 생각 안들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 노동 강요야 안하는 사람이 답답하니까 쓰겠지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미 하고 있으면 딱히 화 안나지 않아? 걍 안하고 마플타는 사람들한테 하는 거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스밍리스트로 계속 돌리는데도 호통치는사람보면 안하고싶어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이미하는만큼 다하는데도 팬탓이라잖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윗댓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보고 안해도 왜 다른팬들 잡도리 하는지 모르겠다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7에게
뭐 아쉬운마음에 그러는거 알겠고 스밍 쉬운데 같이 하면 좋겠고 좀 좋게 말해줘도 되는데 왜 그리 잡도리하고 뭐라하는지 모르겠음 팬 자격 운운하면서..니들 뭐 됨?
나처럼 조용히 스밍하는 사람들도 있는데..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16에게
그니까 나도 스밍리스트로 돌리는데 호통치는거보면 짜증이 확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7에게
난 귀차니즘 심해서 걍 뮤웨 하루종일 틀어놓고 사는데..가끔 기감뜨는거 잡고 그러는데 아니 호통을 왜 치냐고..좀 니들은 뭔 빠순이 대표 자격있냐고 묻고싶다, 어지간히 해라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서 탈덕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본인이 하고있으면 왜 화가나지? 스밍 안하는 사람들한테 뭐라고 하는거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호통 개큰판이있어 우리판진짜 무슨 화밖에안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팬탓이다 막 난리부리는데 짜증나지당연히 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 하면 되지 난 그냥 무시하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안 하는 사람들한테 하는 거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스밍 돌리는 사람이면 긁힐 이유가 있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느판이든 판크기에비해 노동력부족해보이면다나오는내용인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본인한테 하는말이 아닌데 왜 대리 화가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답답한 마음에 그러는거 알겠는데 조용히 하는사람들도 있고 나 역시도 계정 2개 탭이랑 폰 돌려가며 스밍중이고 솔직히 요즘 아이돌 팬덤자체가 스밍을 잘 하는 분위기도 아니고..어쨌건 음총팀따라서 다들 으쌰으쌰 하면 좋겠는데 같이하자도 아니고 니들 그럴거면 뭐 컴백해달라 하지마라 팬 자격없다고 호통치는거 보니 니들 뭐 되냐 싶음... 어차피 같은 빠순인데
좀 어지간히 호통치면 좋겠다는 생각은 들더라
같팬들을 왜 잡도리하고 잡는지 모르겟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컴백 그냥 즐기면 안되는 거임? 호통치면 그냥 같이 혼나는 느낌이고 기분도 안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우리 팬덤 지금 잘 하고있다는 생각 드는데 그 이상 영역은 이제 소속사가 잘 하면 될 일이라 생각하거든
맨~날 보면 팬들을 잡는 사람들이 있어요... 니들이 아무리 뭐라해도 안하는사람들은 안해......걍 하는사람들 힘내서 하게 으쌰으쌰합시다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덕질을 즐겜하려고 하지 뭐 맡겨놨나 좋은 노래 들고오면 안 시켜도 알아서 함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팬덤크기나 지난활동들 생각해보면 차트상황 힘들다지만 더 올라갈 가능성은 있는데 못뚫고 있으면 호통칠만두? 피로감 준다지만 그것뿐이지 타겟정해서 비난하거나 그런류는 아니니까 걍 무시하거나 탈덕하거나 스밍하거나 하면 될일 아닌가 진짜 싫어하는 사람들 보고있자니 그렇게 화나고 분노할 일인지 잘 모르겠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스밍 하나도 안하는 사람한테 뭐라하는 거라 스밍 하는 나는 뭐 그런갑다 하는데 긁힐일인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스밍 안하는 애들보고 하라하는거 아님? 하는 사람이 기분 나쁠필요 없어보여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못생겼는데 음치인게 최악인거 아냐?
19:54 l 조회 1
해찬이 이 착장 이렇게 좋은 거였다고?
19:54 l 조회 1
항상 궁금한 건데 레고는 어떻게 만드는 걸까?
19:54 l 조회 2
2026 모든게 밝혀지는 해라더니 월드컵으로 밝혀졌네
19:54 l 조회 3
OnAir 서인국 87인거 왤케 신기하냐
19:54 l 조회 2
근데 실력 없는 멤보다 못생긴멤이 그룹에 더 민폐 아님?10
19:52 l 조회 38
리슨 해본 적 있는 사람?5
19:52 l 조회 18
gg ez 챌린지 갑자기 뜬거?
19:52 l 조회 16
최애 날티상으로 유명한데 솔직히 성격도 날티남
19:51 l 조회 27
아아아 소희 넘 귀여워5
19:51 l 조회 33
아 엄지윤 관상컨텐츠 너무 웃기네
19:51 l 조회 10
걍 아이폰 17 샀음
19:50 l 조회 26
똑똑한 엄마들은 더 이상 다독을 시키지 않아요(ㅆㄹㄷ)2
19:50 l 조회 48
해외에서 인기 많은 라면은 어떤 거 있어??6
19:50 l 조회 41
OnAir 영케이 왜케 잘생김1
19:50 l 조회 16
삼양을 불닭 하나가 살렸다는거 뭔가 대단하다
19:50 l 조회 17
방탄 뷔 개귀엽넼ㅋㅋㅋㅋㅋㅋ 숟가락 3개로 국물 퍼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4
19:49 l 조회 47
습도 낮은 여름 진짜 개꿀인 듯 5
19:49 l 조회 57
하투하 음색 좋다
19:49 l 조회 7
해찬아....
19:49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