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본진은 컴백안한지오래긴하지만 여튼 난 스밍열심히하는편이거든 막 공기계 몇개씩돌리고 근데도 성내는거보면 적당히해라싶음 성질낸다고 안할애들이하나ㅋㅋㅋㅋ그냥 좋게좋게 같이했으면좋겠다고 분위기만들면될걸..
내본진은 컴백안한지오래긴하지만 여튼 난 스밍열심히하는편이거든 막 공기계 몇개씩돌리고 근데도 성내는거보면 적당히해라싶음 성질낸다고 안할애들이하나ㅋㅋㅋㅋ그냥 좋게좋게 같이했으면좋겠다고 분위기만들면될걸..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본진은 컴백안한지오래긴하지만 여튼 난 스밍열심히하는편이거든 막 공기계 몇개씩돌리고 근데도 성내는거보면 적당히해라싶음 성질낸다고 안할애들이하나ㅋㅋㅋㅋ그냥 좋게좋게 같이했으면좋겠다고 분위기만들면될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