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왜 여기서 호통치는지 모르겠어 그래도 인티독방은 코어들 모여있는건데 그리고 다합쳐서 몇명이나 된다고 여기서 호통친다고 순위 오르겠냐고
왜 여기서 호통치는지 모르겠어 그래도 인티독방은 코어들 모여있는건데 그리고 다합쳐서 몇명이나 된다고 여기서 호통친다고 순위 오르겠냐고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왜 여기서 호통치는지 모르겠어 그래도 인티독방은 코어들 모여있는건데 그리고 다합쳐서 몇명이나 된다고 여기서 호통친다고 순위 오르겠냐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