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90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6
k푸드 한국 알리기 이런건가? 방탄 안싫어하는데 오레오가 맛없기도 힘든데 너무 달고 호떡맛이 아니고 계피맛나는거 같고 ㅂㄹ야 색감이랑 디자인은 이쁘던데..
대표 사진
익인1
걍 그 이유가 맞지 않을까 한국 디저트 알리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색은 이쁜데 참....안먹어봐서 모르겠는데 별로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내가 먹어본 느낌이 본문임 ㅜ 너무 달고 계피향 같고 그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문이유+방탄이 호떡좋아해서 팬들한테 접근하기 좋음 이거일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호떡이 외국에서 인기 많은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방탄 오레오 국내랑 해외 다르더라 해외는 노란크림이 추가됐고 더 맛있대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달면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괜찮지않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왠지 궁금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절미맛 해줬으면 좋았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호떡이 외국인들에게 엄청 인기많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멤버들이 호떡 좋아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른 오레오보다 더 단 건 아닌데 오리지널의 코코아 씁쓸한 맛 없는 크래커에 샌드크림의 단순한 맛 때문에 달다고 느끼는 거 같음
그래서 금방 질리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6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외모도 어느정도 정치질이 먹힌다고 생각했던 게
20:34 l 조회 1
4 walls는 길이길이 남을 명곡이다…
20:34 l 조회 1
지금까지 멋졌으니까
20:34 l 조회 1
에이티즈 배드 안무영상 보구가
20:34 l 조회 1
루미큐브 왤케 어려워졌지
20:34 l 조회 1
아이오아이 프듀때 누구픽이었어?
20:34 l 조회 1
라이즈 소희랑 앤톤 목소리합 되게 좋다
20:34 l 조회 2 l 추천 1
주변에 연상녀 좋아하는 남자들 많아?
20:34 l 조회 4
아이오아이 다시봐도 멤버 참 잘 뽑아놨네
20:33 l 조회 14
투어스콘 몇시간했오?
20:33 l 조회 5
나 어렸을 때 책 진짜 많이 읽으면서 컸는데 첨에는 혼란스러웠음
20:33 l 조회 10
원아페 a구역은 시야가 별로라 후기가 없는건가 ㅜ
20:32 l 조회 7
자기곡 창피한 돌도 있을까??4
20:32 l 조회 29
돌을 개패면서 돌 패는 본인 팔 아픈걸 더 불쌍하게 봐달라 하면 어떡합니까
20:32 l 조회 14
아니 애기들 가는 동물원 가보고싶지 않아?2
20:31 l 조회 19
X에서 내가 좋아요 누른 것만 못 찾아? 4
20:31 l 조회 20
한태산 얼굴로 태어나보고 싶다2
20:31 l 조회 11
오랜만에 레드벨벳 밷보이 사이코 듣는데2
20:31 l 조회 12
골반 돌리는 안무 좀 버려라
20:30 l 조회 23
나 99.. 돌 덕질 딥하게 다신 안 하겠다 그랬는데 09년생한테 빠져서 이럴 줄 몰랏어..2
20:30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