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90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2
울동네 원래 이맘때쯤 길거리에 러브버그 시체 쌓여있었는데 올해는 길가다 몇마리 보이는 게 다임
대표 사진
익인1
부럽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걷는거에 스트레스 받을정도로 심했는데 확실히 올해는 느낌이 다르긴함 난 관악구쪽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난 서울 강서구인데 작년 재작년에 진심 나가는 거 스트레스 받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헐 같은 동네다! 나 작년에 진짜 한걸음 걸을 때마다 1 러브버그면 다행인 수준이었는데 올해 진짜 안보여 뭐 가게 문에 붙어있는 거 보긴 했는데 이정도면 그럴 수 있지 정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럽다 우리 동네 오늘이 절정이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도 작년에 정신병 걸릴것처럼 스트레스 받은거에 비하면 훨씬 낫긴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동네도 잘안보이긴함.... 금천구인데 작년에 진짜 나 개스트레스 받았었거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도 작년엔 흰 벽만 봐도 몇쌍씩 보였는데 올해는 날아다니는 거 몇마리 빼곤 안보이더라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린 난리인데 집안까지 들어오더라 방충망 다 되어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집도 그랬는데 알고보니까 창문 방향을 잘못 열어서 들어온거였음 십년을 이렇게 살았는데 어제 알았어 혹시 모르니까 체크해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구로구 사는데 작년 대비 덜하긴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우리동네 경기남부인데 작년에 비해 엄청 늘었음 남쪽으로 내려온건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난 송판데 작년엔 거의 없었다만 올해는 많아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경기북부인데 개많아 아 너무시러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안양인데 작년보다 훨씬 많아짐 ㅠㅠ 걷는데 얼굴 가까이 날아다니고 팔에 달라붙고 개스트레스받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포구도 가아끔 보이고 집에 한 2마리 들어온게 끝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부럽다 난 오늘도 걸으면서 그들의 애정행각을 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오늘도 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경기 사는데 서울 한참 난리 났을 때 체감 못하다가 올해 좀 심한 듯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ㅁㅈ 작년보다 확실히 줄어든느낌이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서울에 사는 거 경기권에 다 내려왔나 봐 경기는 점점 더 심해졌어 요즘 1보 2러브버그야...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경기인데 작년보다 덜심함 아직까진 우리도 길 가다 한두번 보는 정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작년이 ㄹㅈㄷ였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의정부익 원래 클린했는데 심해져서 정병 max 상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제발 방역 좀 사람이 그림자마냥 다니는게 맞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나도 의정부사는데 작년보다 훨 심해져서 스트레스임 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치ㅠㅠㅜㅠㅠ나 진짜 길가다가 계속 화들짝 놀래 딴 사람들도 나땜에 놀라고..죄송해죽겠음ㅜ 벌레공포증 있는 나로썬 진짜 정병 걸릴거 같아서 죽겠음…작년이랑 너무 달라 이게 맞냐고ㅜㅜㅜ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린 어제부터 슬슬 많아지기 시작함
며칠전부터 한두마리씩 보이다가 어제부터 갑자기 늘어나고있던데 그래도 아직까진 작년에비해 적긴해서
담주를 봐야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강남은 많이 보이던데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서울에 있는 러브버그들이 경기 남부로 내려왔나… 안양인데 작년보다 많아졌어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강남진짜 많음….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시흥익인데 작년보다 훨씬 줄음 너무 행복해 작년에 정신병올뻔했어..
작년엔 서울급으로 많았음 안그래도 벌레 싫어하는데 진짜 정신병올뻔..ㅠ 올해는 걷다보면 어쩌다 한두마리 보이는 정도인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수원익 작년보다 많이 보고있음… 당연함 작년엔 한 마리도 못 봤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 헐 나도 수원익인데 작년에 한 번도 본 적 없고 오늘 처음으로 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333 이게 왜 수원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33333 너무 놀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444 수원사는데 올 해 첨봤어 매우당황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서쪽에서 동쪽으로 넘어왔나... 울동네 쩔어... 원래없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길가다가는 못봤는데 방충망에 붙어있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서울기준 동쪽 남쪽으로 다 이동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은평구인데 작년 재작년 진짜 많다가 올해는 하루에 1~2쌍 정도 보는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부럽다.... 난 출근길 버스 기다리면서도 보고 출근해서도 수십마리씩 죽이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서울 구로군데 확실히 작년보다는 덜하긴 해... 간간이 보이기는 하는데 확실히 많이 줄긴 했어 근데 이게 방역효과인 건지 아니면 아직 시작도 안 한 건지 모르겠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음색이 좋으니까 실력 있는것처럼 느껴진다
20:46 l 조회 1
여돌이었으면 비주얼 원탑이었을듯 2
20:46 l 조회 23
방탄이 키 큰 후배와 인사할 때 대처하는 법ㅋㅋㅋㅋㅋㅋ
20:45 l 조회 19
내 최애보고 못생겼다고 까는데 난 신경 안씀
20:45 l 조회 21
또 싸우네 1
20:45 l 조회 68
스벅 아무 영향 없다더니 매출 투썸에도 밀렸네3
20:44 l 조회 54
대한민국에 불운이 있다면 그건 감독이지
20:44 l 조회 3
근데 징징대는것도 진짜 어지간해야...2
20:44 l 조회 63
차은우랑 김제동은 취향차이 이러지 않잖아3
20:44 l 조회 27
콘서트 끝나거 어디서 잘까....2
20:43 l 조회 19
남들이 못생겼다고 하는 돌 덕질했었는데1
20:43 l 조회 67
트위터 이거 맞는말같아?3
20:42 l 조회 56
되게 몽환적이면서 신나는 노래 추천 좀3
20:42 l 조회 25
남연들은 10살 20살 연하 만나도 순간 욕만먹지
20:41 l 조회 34
외모 취향 좀 타도 본업잘하는게 비주얼에 본업 못하는 거보다 오래가더라8
20:41 l 조회 42
차쥐뿔 앤톤 나온대7
20:41 l 조회 278
이상원 보핍보핍 미쳤나 ㅋㅋㅋㅋㅋㅋ6
20:40 l 조회 36 l 추천 5
여름 끝날때까지 이런 날씨였으면 좋겠다4
20:40 l 조회 47
여자들이 말하는 잘생김의 기준은 공통적이라고 보면 곤란함
20:40 l 조회 33
난 슬플때 쇼타로 앞니를 봐2
20:40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