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90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플레이브 보이넥스트도어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8
울동네 원래 이맘때쯤 길거리에 러브버그 시체 쌓여있었는데 올해는 길가다 몇마리 보이는 게 다임
대표 사진
익인1
부럽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걷는거에 스트레스 받을정도로 심했는데 확실히 올해는 느낌이 다르긴함 난 관악구쪽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난 서울 강서구인데 작년 재작년에 진심 나가는 거 스트레스 받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6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럽다 우리 동네 오늘이 절정이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도 작년에 정신병 걸릴것처럼 스트레스 받은거에 비하면 훨씬 낫긴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동네도 잘안보이긴함.... 금천구인데 작년에 진짜 나 개스트레스 받았었거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도 작년엔 흰 벽만 봐도 몇쌍씩 보였는데 올해는 날아다니는 거 몇마리 빼곤 안보이더라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린 난리인데 집안까지 들어오더라 방충망 다 되어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집도 그랬는데 알고보니까 창문 방향을 잘못 열어서 들어온거였음 십년을 이렇게 살았는데 어제 알았어 혹시 모르니까 체크해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구로구 사는데 작년 대비 덜하긴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우리동네 경기남부인데 작년에 비해 엄청 늘었음 남쪽으로 내려온건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난 송판데 작년엔 거의 없었다만 올해는 많아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경기북부인데 개많아 아 너무시러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안양인데 작년보다 훨씬 많아짐 ㅠㅠ 걷는데 얼굴 가까이 날아다니고 팔에 달라붙고 개스트레스받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포구도 가아끔 보이고 집에 한 2마리 들어온게 끝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부럽다 난 오늘도 걸으면서 그들의 애정행각을 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오늘도 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경기 사는데 서울 한참 난리 났을 때 체감 못하다가 올해 좀 심한 듯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ㅁㅈ 작년보다 확실히 줄어든느낌이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서울에 사는 거 경기권에 다 내려왔나 봐 경기는 점점 더 심해졌어 요즘 1보 2러브버그야...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경기인데 작년보다 덜심함 아직까진 우리도 길 가다 한두번 보는 정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작년이 ㄹㅈㄷ였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의정부익 원래 클린했는데 심해져서 정병 max 상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제발 방역 좀 사람이 그림자마냥 다니는게 맞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나도 의정부사는데 작년보다 훨 심해져서 스트레스임 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치ㅠㅠㅜㅠㅠ나 진짜 길가다가 계속 화들짝 놀래 딴 사람들도 나땜에 놀라고..죄송해죽겠음ㅜ 벌레공포증 있는 나로썬 진짜 정병 걸릴거 같아서 죽겠음…작년이랑 너무 달라 이게 맞냐고ㅜㅜㅜ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린 어제부터 슬슬 많아지기 시작함
며칠전부터 한두마리씩 보이다가 어제부터 갑자기 늘어나고있던데 그래도 아직까진 작년에비해 적긴해서
담주를 봐야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강남은 많이 보이던데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서울에 있는 러브버그들이 경기 남부로 내려왔나… 안양인데 작년보다 많아졌어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강남진짜 많음….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시흥익인데 작년보다 훨씬 줄음 너무 행복해 작년에 정신병올뻔했어..
작년엔 서울급으로 많았음 안그래도 벌레 싫어하는데 진짜 정신병올뻔..ㅠ 올해는 걷다보면 어쩌다 한두마리 보이는 정도인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수원익 작년보다 많이 보고있음… 당연함 작년엔 한 마리도 못 봤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 헐 나도 수원익인데 작년에 한 번도 본 적 없고 오늘 처음으로 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333 이게 왜 수원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33333 너무 놀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444 수원사는데 올 해 첨봤어 매우당황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서쪽에서 동쪽으로 넘어왔나... 울동네 쩔어... 원래없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길가다가는 못봤는데 방충망에 붙어있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서울기준 동쪽 남쪽으로 다 이동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은평구인데 작년 재작년 진짜 많다가 올해는 하루에 1~2쌍 정도 보는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부럽다.... 난 출근길 버스 기다리면서도 보고 출근해서도 수십마리씩 죽이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서울 구로군데 확실히 작년보다는 덜하긴 해... 간간이 보이기는 하는데 확실히 많이 줄긴 했어 근데 이게 방역효과인 건지 아니면 아직 시작도 안 한 건지 모르겠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지영강사님 혹시 강의를 쬼 줄이셨나??
20:37 l 조회 1
목격담 글 올라오는거 있자나1
20:37 l 조회 12
인스파이어 아레나 좌석 추천해주라!
20:37 l 조회 3
로또 자동으로 샀는데 본진 데뷔일 숫자 나옴
20:36 l 조회 4
원희 애교살 핑크계열로 한 적 있어?
20:36 l 조회 2
얼굴 각자 취향 맞는데 유난히 비주얼로 많이 뽑히고 언급되는 돌은 잘생긴거 맞다고 생각함1
20:36 l 조회 3
홍은채 : 기절직전 / 원희아기 : 돈많이벌게해주세요오오옼ㅋ!!!!!!!!!
20:36 l 조회 6
싫어했다가 호감된 돌 있어??
20:36 l 조회 6
사실 얼굴은 각자의 취향 아님?2
20:35 l 조회 16
정국이 행동에 유일하게 발걸음 돌려서 보러온 뷔ㅋㅋ3
20:35 l 조회 32
<돌이킬 수 있는>이라는 소설 아는 익???
20:35 l 조회 17
유준이 단독사진 보면 얼마나 작은지 체감 못하다가
20:35 l 조회 31
아ㅋㅌㅋㅋ방탄 뷔 상추를 잡아먹네ㅋㅋㅋㅋㅋ6
20:35 l 조회 20
저메추해줘 저메추
20:35 l 조회 4
근데 외모도 어느정도 정치질이 먹힌다고 생각했던 게4
20:34 l 조회 36
4 walls는 길이길이 남을 명곡이다…
20:34 l 조회 3
지금까지 멋졌으니까
20:34 l 조회 5
에이티즈 배드 안무영상 보구가
20:34 l 조회 7
루미큐브 왤케 어려워졌지
20:34 l 조회 6
아이오아이 프듀때 누구픽이었어?3
20:3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