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찍어보니까 찍익들 정병들 한 80퍼는 이해하게 됨
돌 사진 잘나오거나 아컨 사진 나오면 개 기분 좋고 아무튼 이걸 위해 미쳐버린 자들의 심정을 아주 조금 이해하게 됐다랄까..
하 근데 새로 계정 파서 올리고 싶은데 보정 귀찮 근데 또 요즘 보정 안하고 올리면 욕먹는다며..
|
그리고 찍어보니까 찍익들 정병들 한 80퍼는 이해하게 됨 돌 사진 잘나오거나 아컨 사진 나오면 개 기분 좋고 아무튼 이걸 위해 미쳐버린 자들의 심정을 아주 조금 이해하게 됐다랄까.. 하 근데 새로 계정 파서 올리고 싶은데 보정 귀찮 근데 또 요즘 보정 안하고 올리면 욕먹는다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