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큰방 이름 바꿉시다 마플방으로….
큰방 이름 바꿉시다 마플방으로….
매일 인티 들어오지만 들어올때마다 마플글만 잔뜩임
다들 마플 쓰려고 인티하는건가 재미 없어ㅜㅜ
사람 빠진 이유를 알겠음 마플에 질려서일듯
그치만 이 글도 결국엔 마플이라는게 슬프다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큰방 이름 바꿉시다 마플방으로…. 매일 인티 들어오지만 들어올때마다 마플글만 잔뜩임 다들 마플 쓰려고 인티하는건가 재미 없어ㅜㅜ 사람 빠진 이유를 알겠음 마플에 질려서일듯 그치만 이 글도 결국엔 마플이라는게 슬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