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 중고학생 때 사촌언니 결혼했는데 언니가 예쁘거든 근데 내 눈엔 언니가 너무 아까워보였나봄(결혼식장에서 처음봄) 그래서 옆에 앉은 엄마한테 언니가 너무 아깝다 뭐 그런 식으로 형부? 얼평 비슷하게 한 적 있는데 엄마가 진지하게 그런 말 함부로 하는 거 아니다, 둘이 사랑하는 게 중요한 거지 누구 얼굴이 아깝고 이런 게 어딨냐 이렇게 말해줬는데 진짜 개개개개개개개부끄러웠음
그때 트위터 막 시작할 때였는데 특정 성별 외모 품평하는 게 너무 당연하다는 식의 플로우가 많았어서 나도 모르게 거기 동화됐나봄 그때 정신 차리고 이거 유해하다 싶어서 트위터 끊고 성인돼서 다시 함ㅋㅋㅋ 근데 웃긴 건 그 얼평을 내가 현실에서 내뱉을 때 망설임이 없었다는 게 너무 소름 끼침 암튼 얼평 플이길래...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