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샤갈 병크로 패는 것도 아니고 생긴 거로 정병 내뿜는데 거기에 내 본은 어쩌고 하고 있으면 제발 같본은 아니길 바람 ㅋㅋㅋㅋㅋㅋㅋ 못생긴 애가 있어서 그렇게 생각하는 거 아니야? 라고 할 수도 있는데 난 갠적으로 생긴 건 걍 주관이고 걍 이 말도 안되는 정병플에 내본 어쩌고 하면서 참여하는 게 너무 이해가 안 갈 뿐임 ㅋㅋㅋㅋㅋㅋ
샤갈 병크로 패는 것도 아니고 생긴 거로 정병 내뿜는데 거기에 내 본은 어쩌고 하고 있으면 제발 같본은 아니길 바람 ㅋㅋㅋㅋㅋㅋㅋ 못생긴 애가 있어서 그렇게 생각하는 거 아니야? 라고 할 수도 있는데 난 갠적으로 생긴 건 걍 주관이고 걍 이 말도 안되는 정병플에 내본 어쩌고 하면서 참여하는 게 너무 이해가 안 갈 뿐임 ㅋ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