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집에 와서 영수증 보니까 두개가 빠져잇음... 총 2000원
집에 와서 영수증 보니까 두개가 빠져잇음... 총 2000원
근데 거기 집에서 멀리 있는 지점을 간 거라서 지금 갈 수가 없고ㅠ 대형 마트 안에 샵인샵처럼 있는 곳이라 내일은 문닫는데 월요일에 가서 결제해도 되려나?
|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집에 와서 영수증 보니까 두개가 빠져잇음... 총 2000원 근데 거기 집에서 멀리 있는 지점을 간 거라서 지금 갈 수가 없고ㅠ 대형 마트 안에 샵인샵처럼 있는 곳이라 내일은 문닫는데 월요일에 가서 결제해도 되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