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99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9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집에 와서 영수증 보니까 두개가 빠져잇음... 총 2000원
근데 거기 집에서 멀리 있는 지점을 간 거라서 지금 갈 수가 없고ㅠ 대형 마트 안에 샵인샵처럼 있는 곳이라 내일은 문닫는데 월요일에 가서 결제해도 되려나?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와 대형마트에 고객센터로 계속 전화했더니 이제야 받으심 ㅠㅠ 직접 전달해준다고 하셔서 일단 내 전화번호랑 품번 다 받아가셧다... 그나마 다행인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영점이라 전화가 없대... 그 대형마트에 전화해도 안 받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당장 전화해서 말하고 월요일날 간다고 말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영점이라 전화가 없대 다이소 고객센터도 연결이 안되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많이 멀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역 자체가 다른 지역임.. 우리 지역엔 다이소 앖어서 갓던거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곤란 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얼마나 멀어? 10시까지 아니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예 다른 지역이라 지금가도 10시 넘어서 도착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택시타고라도 가 늦게 가면 빨간줄 생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이소 그런 걸로 고소 잘하는 걸로 아는데 빨리 가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다이소몰에 1:1 문의남겨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방금 일단 하고왓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거 다이소가 신고할수도 있믄데 얼른 다시 가는게 나을듯 전화도 안되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그걸 다 알수있어?? 직접 계산하는 시스템인 이상 비일비재할 것 같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라면 전화 연결 못하면 어디 고객센터에 글이라도 남겨놓을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재고 맞출때 뜨고 계산대 앞에 cctv있어서 잡을수잇대,, 그거 아니어도 좀 찝찝하자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그걸 어떻게 다 찾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헉 고소하면 어떡함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누가 봐도 고의 아닌데도 고소를 해..? 댓에 고소 얘기 많길래 궁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실제로 다이소 그런 사례 있을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왜냐면 매장 입장에선 고의고 아니고가 중요한게 아니라서... 실제 셀프계산 매장들 그런 사례많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 글 삭제하지 말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실수로 가져온적 있는데(들고있던 종이가방에 담겨져서) 그 담날 바로 갖다드리니까 괜찮다고 웃으면서 받아가셨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들고나올때 삐삐 소리 안울렷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ㅇ 안 울리더라고... 다 울리는게 아닌가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와 대형마트에 고객센터로 계속 전화했더니 이제야 받으심 ㅠㅠ 직접 전달해준다고 하셔서 일단 내 전화번호랑 품번 다 받아가셧다... 그나마 다행인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혹시 모르니까 일단 이글 절대절대 삭제하지마 (증거될수있음) 그리고 쓰니가 실수로 가져왔다는걸 최대한 남겨놔 괜히 찝찝해졌겠네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다이소 절도 걸리면 최소 20배라서 지금한거 잘한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으로 이런 실수는 하지말아야지ㅠㅠ 너무 쫄리게만드네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게티 트위터에서 플 타서 말나오는 것 같은데
0:54 l 조회 1
라이즈 인가 1위 못함?
0:53 l 조회 13
아니 나 오늘 플레이브 노래 첨 들었는데
0:53 l 조회 5 l 추천 5
너내돌 정산 받은거 말안해줘도 느낌적으로 알아?
0:53 l 조회 5
타팬인데 원빈 쇼타로 이 챌린지 느좋임
0:53 l 조회 15 l 추천 1
우리판은 1차가 너무 많아서 걍 캐해란걸 안함 1
0:53 l 조회 17
달피자 먹어보고싶당
0:53 l 조회 2
캘빈 뉴 캠페인 찍을 필요 없겠다2
0:53 l 조회 19
마지막으로 뜬 중소남돌이 누구지?2
0:53 l 조회 14
라이즈 탑시드 말해보자
0:53 l 조회 31
대가족모임으로 다낭 패키지여행 단체로 가는데 이옷 에바야?17
0:52 l 조회 54
아직도 안믿기네 닉쭈가 이런.. 이런 짤을 세상에 남겼다는게..
0:51 l 조회 24
7월 4일 언제 오냐…
0:51 l 조회 29
나쁜거 아는데7
0:51 l 조회 62
왕좌의게임의 가장 좋은점은
0:51 l 조회 13
너내 음싸 요즘 뭐씀?11
0:51 l 조회 24
오늘 정국 상탈 착장으로 챌린지 올라올듯9
0:51 l 조회 32
도훈 빨머 미쳤네
0:51 l 조회 13
일간이랑 탑백이랑 차이 많이2
0:50 l 조회 50
정국이 캘빈클라인 모델이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6
0:50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