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중소돌 무시하는거는 아닌데 대형아이돌도 아니고 아무것도 안하면서 유입만 바라길래 내가 컨텐츠라도 스스로 만들어봤음 좋겠는데라고 했는데 나올때되면 할때되면 하겠지 우리최애 ㅜㅜ 힘들어 이러는건 어떻게 받아들여야되지 스케줄도 하나도없는데 아 진짜 꼴사나워서ㅋㅋㅋ
중소돌 무시하는거는 아닌데 대형아이돌도 아니고 아무것도 안하면서 유입만 바라길래 내가 컨텐츠라도 스스로 만들어봤음 좋겠는데라고 했는데 나올때되면 할때되면 하겠지 우리최애 ㅜㅜ 힘들어 이러는건 어떻게 받아들여야되지 스케줄도 하나도없는데 아 진짜 꼴사나워서ㅋㅋㅋ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