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뉘 수정할라다가 걍 삭제해버려서ㅋㅋㅋ큐ㅠㅠㅠㅠㅠ 다시 쓰는.... 인스파이어 오는 익들을 위한 영종도 맛집 ㅊㅊ
홍보 당연히 아니고 걍 이 동네 거주 20년차의 견해.
1. 을왕리
미애네칼국수- 근본 보리밥 ⭕️ 해물 왕창 들어간 바닷속 칼국수 ㄱㄱ 근데 비싸다 싶으면 그냥 해물칼국수도 맛 자체는 비슷하니까 그걸루 먹어도 ㄱㅊ 파전도 맛있음
선녀풍- 물회 개맛있음 지금 이시기에 가면 딱조음 거짓말안하고 제 인생물회
동해막국수- 한창 웨이팅 엄청 햇는데 요즘도 그런진 모르겟지만 막국수 땡길때 ㄱ 수육도 꼭 같이 시키고..!! 갠적으로 물보단 비빔막국수 ㅊㅊ
짱구네- 여긴 나름 유명한데 낙지전골 맛집 낙지 완전 싱싱하고 몸보신하기 조음 근데 간이 쫌 센편이라 그것만 주의..!
미음카페- 걍 대형카펜데 뷰도 좋고 케이크류 엄청 맛있음 얼그레이 케이크 내 최애.. 살면서 먹은 얼그레이 디저트 탑쓰리안에 든다 진심 근데 좀 달달한 편!
자연도소금빵- 원래 유명하지만 영종도가 본점이니께 온 김에 드세여 당연히 맛은 보장
2. 운서역
또와순대국- 여기 막 호점이 여러개 있는데 맛 차이는 딱히 모르겟구 그냥 맛잇음 찐현지인 맛집이랄까.. 혼밥⭕️
파이뎅- 태국음식 파는데 쌀국수도 맛있고 난 갠적으로 꿍팟퐁커리 추천 맨날 그거 먹음 달달한데 매콤하고 자극적임 새우도 댕크고 맛있구 그리고 짜조 제발 무조건 시키세요 필수!! 혼밥 ⭕️
김영화부대찌개- 여기도 유명해서 안 쓸라다가 부대찌개 좋아하면 ㅊㅊ 내 최애 부대찌개집
유정집- 여기 국수집인데 메뉴가 멸치국수랑 비빔국수바께 없음 그뜻은 찐맛집 양많고 가성비 굿 근데 점심에 빨리 마감되니까 일찍 가셔야함 혼밥⭕️
셰프팬더- 중식인데 꿔바로우랑 크림새우 댕맛잇음 짜장면짬뽕 이런거 다 조미료 안들어가서 속 안불편하고 좋음
그릴드키친- 한동안 내 최애 양식집 먹물리조또 진짜진짜 꼭 드시길 추천하고 몽블랑파스타랑 스테이크 전체적으로 음식 다 퀄리티 좋음 근데 좀 가격대 있음
갓잇- 여긴 체인이라 굳이 싶지만 매장 크고 맛있어서 나름 간단하게? 타코 먹기 좋은듯
수제꽈배기- 테이크아웃 해야되긴 하는데 꽈배기가 진심 ㄹㅈㄷ 촉촉바삭 미쳣어 하루에 1000개 파시는데 오후 늦게 가면 마감이니까 빨랑 가서 드시길
블랑제리현- 그냥 빵집인데 명란소금빵 ㄴㅁ 맛있어서 자주 감 들어가면 소금빵 계속 굽고 계셔서 홀린듯 사게 됨
카페드무아- 디저트 요거저거 다 파는데 마카롱 ㅈㅉ 맛있으니까 꼭 사시고 휘낭시에도 ㄱㅊ 여기 한동안 두쫀쿠 오픈런해서 먹엇던데라 아직도 파시는지는 잘 모르겟지만 하나정도는 사는거 ㅊㅊ
3. 인스파이어 내부
솔직히 내가 인스파이어 자체는 공연보러 많이 갓는데 (1n회는 간듯) 이 안에선 많이 안 먹어봐가지구.. 그래두 추천하자면
가든팜카페- 돈 여유 있으면 5만원정도 내면 메인메뉴 스테이크 문어 파스타 이런거랑 샐러드바 무한 퀄리티 당연 좋음
황생가칼국수- 칼국수 담백해서 맛있고 만두도 ㄱㅊ더라 근데 막 아주 싼건 아니고 걍 무난하게 한끼 먹기 조은듯
그리구 푸드코트는 머 이것저것 많은데 난 갠적으로 우물집 솥밥 파는데 거기 ㄱㅊ
❕️머 숙소나 인스파이어 운서동 머시기 암튼 질문 있으면 다 편하게 하세여~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