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 살면서 7월을 목전에 두고 춥단 소리하는 게 제정신인가 싶은데 진짜 지금 너무 추움 재택근무 중이라 계속 집에 있는데 창문 열어두면 오전에도 쌀쌀해서 겉옷 걸치고 있고 낮에 좀 괜찮다가(당연히 안 더움 딱 시원한 상태) 해지면서 추워지더니 밤엔 개추움 선풍기도 안 틀고 아직도 얇은 솜이불 안 집어넣음 여름 잠옷은 이미 꺼낸 터라 입고 있긴 한데 추워서 이불 뒤집어 쓰고 있음
물론 좋다는 뜻임 앞으로도 계속 되길
|
대구에 살면서 7월을 목전에 두고 춥단 소리하는 게 제정신인가 싶은데 진짜 지금 너무 추움 재택근무 중이라 계속 집에 있는데 창문 열어두면 오전에도 쌀쌀해서 겉옷 걸치고 있고 낮에 좀 괜찮다가(당연히 안 더움 딱 시원한 상태) 해지면서 추워지더니 밤엔 개추움 선풍기도 안 틀고 아직도 얇은 솜이불 안 집어넣음 여름 잠옷은 이미 꺼낸 터라 입고 있긴 한데 추워서 이불 뒤집어 쓰고 있음 물론 좋다는 뜻임 앞으로도 계속 되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