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충망 풍지판 대고 휴지 쑤셔박아도 어디선가 자꾸 날벌레 들어오고 창틀에 날벌레 죽어있고 그러던데ㅠㅠ 그래서 난 아침에 20분 환기시키고 밤엔 웬만해서 잘 안여는데 너넨 잘 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