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우리판이 조합팬이 많은것같았는데 오프가보니까 갠팬들이 많더라고 조합팬들이 목소리가 큰거였고 갠팬들이 조용한편인것같았어 굿즈도 나만 조합보다 개인이 더 많이 나온게 좋다고 생각했는데 나처럼 생각하는 사람이 많던데 그래서 조합에 대해서 별생각 없어졌어 조용하게 최애만 좋아하는 사람이 많더라고
우리판이 조합팬이 많은것같았는데 오프가보니까 갠팬들이 많더라고 조합팬들이 목소리가 큰거였고 갠팬들이 조용한편인것같았어 굿즈도 나만 조합보다 개인이 더 많이 나온게 좋다고 생각했는데 나처럼 생각하는 사람이 많던데 그래서 조합에 대해서 별생각 없어졌어 조용하게 최애만 좋아하는 사람이 많더라고

인스티즈앱
김부장은 첫방에 시청률이 어케 저렇게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