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16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
늦덕인데

1. 오프(얼굴좀눈도장찍고) 좀 많이 뛰어 본 다음 팬싸가라
2. 팬싸부터 바로 가라

대축때 입덕하고 사실 팬싸가도 할 말이 없음.
 본진들도 쟨 누구야(할말 쥐어짜기) 할 거 같긴 함..

아무래도 거지다 보니 하는 고민^^
대표 사진
익인1
2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내가 돌 자체를 첨 좋아해봐서 과연 이게 이 열정이 얼마나 오래갈까 싶긴해 팬싸가서 현타 오는 사람들도 있긴 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프 뛴다고 눈도장이 찍히나..? 팬싸를 많이 가야 그렇게 되는거 아냐? 인기 많은 곳이면 2고 아니면 뭐 일단 오프 뛰어도 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개개개개개완전 남초팬덤이긴 해 그나마 있는 여덕은 돈 안 쓰는 애들..? 아 그리구 2군이라 좀 한줌단?두줌단..? 이긴 한 둣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하 근데 그럼 일단 팬싸는 한번만 갈 생각이야? 그럼 1이고 아니면 2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일단 이번 컴백에선 1번... 근데 가려는 이유가 내가 대축 3번을 뛰었는데 남초팬덤이다 보니 여팬이 귀해서 그런 영향도 있고 진짜 깁을 엄청 줬거든?(당시엔 응원봉도 스케치북도 없었음) 그냥 춤추다 잠깐 봐주는 식이 아니구 걍 엄청 쳐다봐줬는데 트터에 올리기도 했구 근데 이후로 최애가 내 트터 보는 듯한 걸 많이 느껴서 그거때메 팬싸 가고 싶은 이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 나 전 판에서 오프 엄청 뛰었는데 전혀 모르다가 팬싸 가기 시작하니까 금방 익히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헐 확실히 다르구나 팬싸는 몇번 갔어?? 한번으로도 기억하진 못하겠지.... 근데 이게 여팬덤이면 시도도 안할텐데 남초팬덤이라 약간 해볼만한데 싶기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 활동에서 3번째부터 기억하더라고. 그 뒤로는 활동때 최소 3번은 갔어. 시간 너무 안되면 영통이라도 햇었음. 얼굴 완전 익히니까 팬미때 가만히 있어도 깁 오더라... 바란적 딱히 없었는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글쿠나 넘 좋겠다.., 근데 궁금한게 첫 팬싸때 그냥 반말해...? 나 진짜 머글이얐다가 처음으로 돌 파는거라 너무 걍 벙찌고 존댓말하는 것도 웃기거 근데 또 너무 낯설어서 반말도 웃길 것 같고.. 다들 어케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 1년간은 존대썼는데, 어느날 돌이 반말 하고는 나도 걍 반말했어. 그랬더니 어 이제 반말하네 하더라고 ㅋㅋㅋㅋ 걍... 얼굴 익히는건 돈을 겁나 많이 쓰는거 밖에 없음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 나두 존댓말 해야겠다... 대뜸 첨 보는 여자에게 반말할 자신이 없어 ㅋㅋㅋㅋㅋ ㅠ 근데 익은 대축이나 공방아닌 걍 지방행사 가봤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ㅇㅇㅇ 나 지방, 해외 다 가봤어. 근데도 딱히 얼굴 좀 익숙? 정도로만 알고 팬싸 이후로 겁나 친해진거임. 팬싸>>>>>>>>다른 스케. 넘사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헐 진짜 걍 넘사구나 비단 1번일지언정 가야겠다.. 근데 나 쫌 궁금한게 내 최애가 진짜 대축때 걍 나를 엄청 보면서 춤 추능데 돌들이 일케까지 길게 봐주는게 흔한가 궁금해가지구 내가 트터에 올린거 공유해줘도 돼? 걍 내 망상자아비대인지 냉정하게 듣구싶달까 셀프쿠크깨고싶은건지먼지 몰겠지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0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카톡 메세지차단.. 도와줘
2:12 l 조회 11
한달에 몇번 이상 안오는 돌들 버블 패널티 줬음 좋겠다
2:12 l 조회 5
엄마가 내가 베이킹해서 만들어주는게 맛있나봐
2:12 l 조회 10
이안... 좋아..........
2:11 l 조회 8
성현이 디올 백테에서 맘에 드는 신발 주머니에 넣으려고ㅋㅋㅋㅋ
2:11 l 조회 14
일본은 그새로운 엠넷일본서바도 엄청 좋아하더라1
2:10 l 조회 30
야 이거 좋다…/////
2:10 l 조회 39
뭔가 지금 파는 돌이 마지막이라는 생각 든 적 있어?11
2:10 l 조회 30
깊생안하는게 정신건강에ㅜ좋은듯3
2:09 l 조회 41
하 투어스 콘서트 너무 재밌었다2
2:09 l 조회 13
정병글에 뭔 일일히 댓 달아주고 있어2
2:08 l 조회 27
본업이랑 팬들한테 잘한다면 연애를 어느정도까지 흐린눈 해줘?4
2:08 l 조회 39
아무리 케이팝이 정병판이긴해도1
2:07 l 조회 38
근데 곧 개더워지는건 맞아?2
2:07 l 조회 40
아이돌들 셋로그 버블에 보내줄 때 4
2:07 l 조회 88
요즘 패션계에서 다시 미는 유행이 스키니진이라는데9
2:07 l 조회 57
와 큰방 정신병자들 보니까 이제는 내가 정신병자 된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2:06 l 조회 43
전에 독립영화 보러갔는데 관객석에 예쁜 사람들이 너무 많은 거야4
2:05 l 조회 96
단거랑 밀가루중에 뭐가 더 몸에 안좋아?8
2:05 l 조회 68
최애처럼 내 취향에 완벽한 돌이 언제 또 데뷔를 할까..4
2:05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