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덕인데
1. 오프(얼굴좀눈도장찍고) 좀 많이 뛰어 본 다음 팬싸가라
2. 팬싸부터 바로 가라
대축때 입덕하고 사실 팬싸가도 할 말이 없음.
본진들도 쟨 누구야(할말 쥐어짜기) 할 거 같긴 함..
아무래도 거지다 보니 하는 고민^^
|
늦덕인데 1. 오프(얼굴좀눈도장찍고) 좀 많이 뛰어 본 다음 팬싸가라 2. 팬싸부터 바로 가라 대축때 입덕하고 사실 팬싸가도 할 말이 없음. 본진들도 쟨 누구야(할말 쥐어짜기) 할 거 같긴 함.. 아무래도 거지다 보니 하는 고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