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16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유가 뭐라고 생각함?? 
나 투본진인데 객관적으로 못생긴 멤들 있거든
근데 한명은 누가봐도 사랑받는데
한명은 누가봐도 배척당함;; 이유가 뭘까 
대표 사진
익인1
성격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타멤들이랑 잘지내고 깁 잘주는 성격이면 타멤 팬들이 호감으로 생각하지 내 최애한테 잘해주는 멤 싫어하면 그건 얼마나 인성이 빻은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성격이나 캐릭터차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병크유무? 아니면 성격?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면 못생긴것도 어떻게 못생겼냐에 따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성격과 실력?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격 실력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성격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못생겨도 뭔가 더 수요되는 얼굴이 있고 아닌얼굴이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못생김도 호감가는 못생김이 있고 비호감인 못생김이 있다고 생각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수요상이냐 아니냐+성격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못생겨도 수요상인 애들이 있다고 쓸라했는데 ㅁㄷ도 똑같은말 하네ㅋㅋ 실력은 잘해도 배척받는 애들 있어서 영향은 딱히 안주는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매력이 다른데 그걸 못생으로 구분하는게 신기하다 쌍둥이도 아니고 당연히 다르겟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칰ㅋ큐ㅠ 근데 내가 봤을 때는 둘 다 매력있어서 하는 말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니가 몰라서 그렇지 배척 당할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수도 있는데 한쪽은 너무 심각하게 배척당하는 게 눈에 보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못생겼다고 무조건 배척받지 않는데 왜 배척을 외모로만 판단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외모플이 항상 돌고 알티도 주기적으로 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못생겼다고 무조건 배척 당하지 않는다니까? 공통점은 못생겼다 이거 하난데 왜 누구는 배척, 누구는 아니냐를 따지고 있냐구... 결국 쓰니는 그 멤버가 배척 당하는 이유가 외모 때문이라고 생각하는거 아니야 그럼? 뭐하러 묻는거야? 왜 다른멤버는 못생겼는데 배척 안당하냐 그게 궁금한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생긴건 취향인거지 못생긴게 있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 잘생겼어도 수요상인 애들이 있음 그건 못생긴 게 아님 수요상이거나 성격 문제거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막 잘생기지 않았어도 실력이 정말 좋아서 그룹 내에서 확고한 포지션이 있는 경우거나 관계성 좋고 성격적으로 모난 게 없어서 굳이 싫어할 이유가 없다거나 다양한 경우가 있겠지...? 그리고 그 중에서도 딱히 특색 없고 수요 없게 생긴 상이 있고 나름 수요는 있는 상이 있고 그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객관적으로 못생겨도 수요상일수있고 객관적으로 잘생겨도 비수요상일수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본진에 그런멤있는데 일단 외모때문에 배척받는게 가장크고 그다음이 성격같음. 한쪽은 성격이 센스가 있음 적당히를 아는데 한쪽은 막 여기저기 하이톤이고 나대는?류라 더 꼴보기싫어하고 그런게있는듯 둘다 관계성 좋은데 배척받는멤은 한 멤을 티나게 편애하는게 보인달까 좀 줏대없고? 이런 성격을 좋아하는 사람이 일단 적지. 다른멤팬들 입장에서도 쟤뭐야싶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카톡 메세지차단.. 도와줘
2:12 l 조회 11
한달에 몇번 이상 안오는 돌들 버블 패널티 줬음 좋겠다
2:12 l 조회 5
엄마가 내가 베이킹해서 만들어주는게 맛있나봐
2:12 l 조회 10
이안... 좋아..........
2:11 l 조회 8
성현이 디올 백테에서 맘에 드는 신발 주머니에 넣으려고ㅋㅋㅋㅋ
2:11 l 조회 14
일본은 그새로운 엠넷일본서바도 엄청 좋아하더라1
2:10 l 조회 31
야 이거 좋다…/////
2:10 l 조회 39
뭔가 지금 파는 돌이 마지막이라는 생각 든 적 있어?11
2:10 l 조회 30
깊생안하는게 정신건강에ㅜ좋은듯3
2:09 l 조회 41
하 투어스 콘서트 너무 재밌었다2
2:09 l 조회 13
정병글에 뭔 일일히 댓 달아주고 있어2
2:08 l 조회 27
본업이랑 팬들한테 잘한다면 연애를 어느정도까지 흐린눈 해줘?4
2:08 l 조회 39
아무리 케이팝이 정병판이긴해도1
2:07 l 조회 39
근데 곧 개더워지는건 맞아?2
2:07 l 조회 41
아이돌들 셋로그 버블에 보내줄 때 4
2:07 l 조회 89
요즘 패션계에서 다시 미는 유행이 스키니진이라는데9
2:07 l 조회 57
와 큰방 정신병자들 보니까 이제는 내가 정신병자 된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
2:06 l 조회 43
전에 독립영화 보러갔는데 관객석에 예쁜 사람들이 너무 많은 거야4
2:05 l 조회 97
단거랑 밀가루중에 뭐가 더 몸에 안좋아?8
2:05 l 조회 68
최애처럼 내 취향에 완벽한 돌이 언제 또 데뷔를 할까..4
2:05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