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17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그거보고 환멸느꼈음 ㅋㅋㅋ 새벽에 올라온 큰방 어그로글 독방에서 신고글 올라와서 신고하러갔는데 (이미 시간 게 지나서 몇페이지 뒤임) 시간 지날수록 댓글 늘어가서 ㅋㅋ 화남 그거보고 아.. 내부정병이구나 느꼈음 ㅋㅋ 그래서 독방에 글 그냥 지우라고함 신고도 안하고 댓글만느니까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ㅋㅋ우리도 그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 ㄹㅇ 막댓 막 43분전 이런데 독방에 신고글 올리고 댓글 늘어나는거보고 환장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개정털려ㅠ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ㅋㅋㅋㅋ 나 진짜 좀 토나왔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심지어 뭐 쉴드글도 아니고 본문에 동조하는 까댓글? 이길래 하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겪어봄..ㅋㅋㅋ당장 오늘도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같은덴가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신고 좀 쌓이면 지웠음 좋겠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거 내부도 있겠지만 독방 염탐하는 정병이 링크타고 가기도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많이 봤지ㅋㅋㅋㅋㅋ그래서 계속 댓금좀하라고;;;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멍군들 개많긴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먹금 절대 안해
자아겁나 비대해서 지 의견으로 막댓 사수에 집착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 A의견
• 먹금 하라고 이밑으로 먹금 외치는 댓
• B의견
• A의견
• 먹금 처 하라는 댓
• B의견

영원히 이굴레에 빠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싫어 신고글 올라오는것도 싫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신고글 쓰는거지체가 이제 질림 ㅋㅋ 그거보고 독방팬들 가서 꾸역꾸역 욕하는 댓달림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린 그래서 그룹독방에 신고글 안올림 댓글 1개였는데 30개 된 거 본 적도 있음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먹금하래도 안들어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신고글 안 올리고 개별로 신고하는 게 맞는거 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까글 모음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그냥 난 좌표 찍어준 사람이 됨 ㅋㅋㅋㅋㅋ 뭐하냐고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ㅁㅈ!!!! 내 말이 이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독방 글 올리고 댓 몇개정도 늘면 정병이라고 생각하지 몇십개가 늘어나는데 그게 다 정병일까ㅋㅋㅋㅋㄱㅋ 신고하는 팬들만 속상해 진짜 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래서 신고글 시간지나면 지우기로 함 독방에 신고글만 주르륵 있는것도 보기 안좋고 독방 주기적으로 오는 정병들까지 들어와서 플 더 커지게 만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간질인줄 알았는데 정말 팬들끼리 멤 까내림....뭐 싫으면 탈퇴시킬거임?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늘 댓글 늘어서 보니 일정시간에 댓 달리고 바로 동조하는 댓 주르륵 달리는거 보고 일부러 플 태우던 내부 정병들인거 알게 됨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큰방에 누가 신고글 모음 올리길래 걱정된적있음 정병들이 검색해서 그글보고 들어갈거같아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만 이런게 아니였구나 진짜 쟁반으로 다 내리치고 싶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엄마가 나 베이킹해서 만들어주는게 맛있나봐
2:12 l 조회 1
이안... 좋아..........
2:11 l 조회 6
성현이 디올 백테에서 맘에 드는 신발 주머니에 넣으려고ㅋㅋㅋㅋ
2:11 l 조회 10
일본은 그새로운 엠넷일본서바도 엄청 좋아하더라1
2:10 l 조회 21
야 이거 좋다…/////
2:10 l 조회 31
뭔가 지금 파는 돌이 마지막이라는 생각 든 적 있어?10
2:10 l 조회 22
깊생안하는게 정신건강에ㅜ좋은듯3
2:09 l 조회 33
하 투어스 콘서트 너무 재밌었다1
2:09 l 조회 10
정병글에 뭔 일일히 댓 달아주고 있어2
2:08 l 조회 24
본업이랑 팬들한테 잘한다면 연애를 어느정도까지 흐린눈 해줘?4
2:08 l 조회 36
아무리 케이팝이 정병판이긴해도1
2:07 l 조회 36
근데 곧 개더워지는건 맞아?2
2:07 l 조회 35
아이돌들 셋로그 버블에 보내줄 때 4
2:07 l 조회 73
요즘 패션계에서 다시 미는 유행이 스키니진이라는데9
2:07 l 조회 51
와 큰방 정신병자들 보니까 이제는 내가 정신병자 된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2:06 l 조회 42
전에 독립영화 보러갔는데 관객석에 예쁜 사람들이 너무 많은 거야4
2:05 l 조회 87
단거랑 밀가루중에 뭐가 더 몸에 안좋아?8
2:05 l 조회 63
최애처럼 내 취향에 완벽한 돌이 언제 또 데뷔를 할까..4
2:05 l 조회 23
환연 지현 글 보고 생각났는데 연기 다시 하려나
2:04 l 조회 45
ㅇㄷㅇ 정병 한동안 안보였던거같은데4
2:04 l 조회 9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