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그거보고 환멸느꼈음 ㅋㅋㅋ 새벽에 올라온 큰방 어그로글 독방에서 신고글 올라와서 신고하러갔는데 (이미 시간 게 지나서 몇페이지 뒤임) 시간 지날수록 댓글 늘어가서 ㅋㅋ 화남 그거보고 아.. 내부정병이구나 느꼈음 ㅋㅋ 그래서 독방에 글 그냥 지우라고함 신고도 안하고 댓글만느니까 ㅋㅋ
나그거보고 환멸느꼈음 ㅋㅋㅋ 새벽에 올라온 큰방 어그로글 독방에서 신고글 올라와서 신고하러갔는데 (이미 시간 게 지나서 몇페이지 뒤임) 시간 지날수록 댓글 늘어가서 ㅋㅋ 화남 그거보고 아.. 내부정병이구나 느꼈음 ㅋㅋ 그래서 독방에 글 그냥 지우라고함 신고도 안하고 댓글만느니까 ㅋㅋ

인스티즈앱
김부장은 첫방에 시청률이 어케 저렇게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