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찍는분이 간 스케>
![[잡담] 코르티스팀에 사진 잘찍는직원이 1명 있는거같아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8/1/aeb90ed689fb637a0725037dc798de2e.jpg)
![[잡담] 코르티스팀에 사진 잘찍는직원이 1명 있는거같아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8/1/8638c3ed6266604d8d3026165087758c.jpg)
![[잡담] 코르티스팀에 사진 잘찍는직원이 1명 있는거같아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8/1/310f89b6de7356992f76acc13cf0fb02.jpg)
![[잡담] 코르티스팀에 사진 잘찍는직원이 1명 있는거같아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8/1/98df629f289de01de4bf0dc37823225e.jpg)
![[잡담] 코르티스팀에 사진 잘찍는직원이 1명 있는거같아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8/1/e275d35afc0cf89aeab1f5d13120bbc7.jpg)
잘찍는분이 안 간 스케>
![[잡담] 코르티스팀에 사진 잘찍는직원이 1명 있는거같아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8/1/bd1a6603ace87ff3094147a063f0e625.jpg)
![[잡담] 코르티스팀에 사진 잘찍는직원이 1명 있는거같아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8/1/6b8811e23861a7f5385b58683fa793ab.jpg)
![[잡담] 코르티스팀에 사진 잘찍는직원이 1명 있는거같아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8/1/e5f3f249d6fe5c5d5b299bf9bc76ab8a.jpg)
위의 잘찍는분은 손 어정쩡한 샷 안올림
![[잡담] 코르티스팀에 사진 잘찍는직원이 1명 있는거같아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8/1/86166496dc8be38090eeff484ec09c53.jpg)
이정도로 차이날줄 몰랏음ㅋㅋ 구도, 빛, 대비감, 때깔, 순간포착한 표정 모두...그냥 파리 사진 보다가 갑자기 너무 별로인 사진이 떠서 그분나갔나!?!? 했는데 그날 다른 스케 가신거였나봐
|
잘찍는분이 간 스케>
잘찍는분이 안 간 스케>
위의 잘찍는분은 손 어정쩡한 샷 안올림
이정도로 차이날줄 몰랏음ㅋㅋ 구도, 빛, 대비감, 때깔, 순간포착한 표정 모두...그냥 파리 사진 보다가 갑자기 너무 별로인 사진이 떠서 그분나갔나!?!? 했는데 그날 다른 스케 가신거였나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