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20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0

잘찍는분이 간 스케>

[잡담] 코르티스팀에 사진 잘찍는직원이 1명 있는거같아 | 인스티즈

[잡담] 코르티스팀에 사진 잘찍는직원이 1명 있는거같아 | 인스티즈

[잡담] 코르티스팀에 사진 잘찍는직원이 1명 있는거같아 | 인스티즈

[잡담] 코르티스팀에 사진 잘찍는직원이 1명 있는거같아 | 인스티즈


[잡담] 코르티스팀에 사진 잘찍는직원이 1명 있는거같아 | 인스티즈

잘찍는분이 안 간 스케>

[잡담] 코르티스팀에 사진 잘찍는직원이 1명 있는거같아 | 인스티즈

[잡담] 코르티스팀에 사진 잘찍는직원이 1명 있는거같아 | 인스티즈

[잡담] 코르티스팀에 사진 잘찍는직원이 1명 있는거같아 | 인스티즈

위의 잘찍는분은 손 어정쩡한 샷 안올림

[잡담] 코르티스팀에 사진 잘찍는직원이 1명 있는거같아 | 인스티즈

이정도로 차이날줄 몰랏음ㅋㅋ 구도, 빛, 대비감, 때깔, 순간포착한 표정 모두...그냥 파리 사진 보다가 갑자기 너무 별로인 사진이 떠서 그분나갔나!?!? 했는데 그날 다른 스케 가신거였나봐 

대표 사진
익인1
와 아래는 진짜 못찍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눗방울 사진은 진짜 각잡고 찍은 화보 느낌이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근데 인스타 담당 직원분이 걍 찍으신것 같거든 다른사진들보면 비하인드 느낌이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ㄴㄲ 얼마나 잘 찍으시는거...대박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재능이란게 이런건가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좀.... 부럽다..... 진짜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사진 차이 너무 극명하다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나만 느끼는거 아니지!!! 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근데 건호 체인 들고잇는거 ㅈㅉ 어려보인다 어린게 맞지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코르티스 원래 막 찍지 않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는 와 구도와 색감좋다 이생각들었었거든 ㅎㅎ 막찍는것같아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공식 인스타에 올라오는 사진은 스텝이 막찍어주는 사진 각잡고 찍어주는 사진 멤버들이 막찍는 사진 다 섞여서 올라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감성차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나는 저 한분 감성이 좋아 명암이나 대비 초점 화각 표정 그림자쓰는법 이런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못나온 사진은 본인들끼리 찍는것도 있을걸 원래 막찍음 주훈이가 사진좀 잘찍고 이거보면 사진찍어주시는분 여자분인데 아까 올라온 사진보니까 그냥 영상이 나음ㅋㅋ흔들린 사진도 섞여서 올라오고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자기들끼리 찍은것도 다 좋음 근데 저기사진은 화각에 세명다나와서 직원이찍은듯
그리고 아마 일부러 약간 흔들리게찍은 걸거야 노출 길게해서 빛무리 연출 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카메라 차이도 있으려나? 사진 말고도 동영상에서도 느낌. 확실히 자컨볼때 느끼는건데 그냥 영상편집 관련 스태프분을 뽑은게 아니라 영상pd나 카메라감독님 처럼 좀 전공?특화해서 고용한건가 싶을 정도로 자컨 카메라 잡는것에서도 능력치 느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도 느낌ㅋㅋㅋ 데뷔초 자컨, 한강 간거?영상 때깔 보고 미친고수 한명 데려왔나했어 ㅎㅎ
카메라 차이도 있을수도 저색감이 폰으로 나오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2번째 ㄹㅈㄷ 무슨 인디앨범커버사진깔이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완죤 다른사람수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7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박ㅈ훈 최근에 입덕해서 판에 있는데
2:39 l 조회 1
휴 일콘 응모햇다
2:37 l 조회 8
버블 최애만 했을때랑 여러명 구독 했을때 차이점2
2:36 l 조회 30
그룹 탈퇴했다고 팬들이 나서서 조롱롤 돌리는거 무섭네1
2:36 l 조회 31
와 오랜만에 짹 들어갔는데
2:35 l 조회 27
요새는 약간 전체적인 판 자체가 마플을 사서 타?5
2:34 l 조회 45
막댓 사수한다는 뜻이 뭐야??12
2:33 l 조회 56
요즘 노래 진짜 잘 부르는 남돌 이분 같음4
2:31 l 조회 123
와이드팬츠가 대략 몇년도부터 유행이었지?
2:31 l 조회 20
축구 독점권 따낸 곳도 불쌍하다
2:31 l 조회 32
알디원은 sbs에 엄청 잘꽂아준다
2:31 l 조회 44
최근에 보컬멤이라 할 멤이 없는 팀을 봄…진짜 처음봤어17
2:30 l 조회 98
티켓팅 용병 나 말고 한 4-5명 더 해주는것 같은데 맡길까..?
2:30 l 조회 13
바퀴벌레가 새우맛이라는게 믿고싶지않아8
2:29 l 조회 47
4500원 빠져나가서 뭔가했네2
2:28 l 조회 61
시온 버블 시작할까....8
2:27 l 조회 60
한유진 음기 그자체다1
2:27 l 조회 44
ㅇㄴ 갑자기 월드컵에서 32강 진출도 못해보고 끝난다는게10
2:26 l 조회 135
10대 후반-20대 초반 익들아 와바 1
2:25 l 조회 37
너네 솔직히 보컬멤 그룹에서 빠진다고 하면 좋아?31
2:23 l 조회 1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