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31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
OnAir 현재 방송 중!

무승부면 서로 두팀한테 좋고 

누가 이기면 우승 후보 만나고 그런건가보네

대표 사진
익인1
무승부면 우리한테도 좋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탈락!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린 오스트리아 승리 or 알제리 2점차 이상 승리 해야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오스트리아는 지려고 한다는 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 글 보면 무승무 하려고 할듯..?
서로 골 안넣어도 무승부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잠만 그럼 이거 맞아?
오스트 어차피 이러나 저러나 올라가지만 지는게 낫고 알제리는 무승부까지만 가도 올라가는 거라 굳이 힘 안 쓴다는 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1에게
근데 지금 순위보니까 알제리도 순위권은 아닌데??
이러면 어케 되는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2에게
알제리 2점차 이상 승 하면 우리가 떨어지는 거 아닌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에게
알아옴
알제리가 2점차 승하면 오스트리아가 떨어진대
그래서 조건 그대로 유지 맞음
오스트리아 승 or 알제리 2점차 이상 승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2에게
오스트가 떨어져야 알제리가 올라가는 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2에게
얼라리 근데 오스트 확정 아님? 져야된다던디 그래야 스페인 안 만난다고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짜 손흥민 커리어 망치는게 32강 진출보다 중요했나봐
12:25 l 조회 1
OnAir 메시 잘하긴 한다
12:24 l 조회 1
담 월드컵 4년뒤 내 나이 어캄 ㅜ
12:24 l 조회 1
내일 출근이긴 하지만... 지금 만화카페방 갈까말까
12:23 l 조회 1
하 황금세대를 이렇게 보내냐
12:23 l 조회 30
만약 쏜 마지막 월드컵이 이번이라면 남아공 교체가 끝이네
12:23 l 조회 28
축알못인데 축구 감독 사퇴 이런건 경기력 어느정도로 안 좋아야 해??3
12:23 l 조회 16
내가 몰래 선수인척 들어가서 홍명보 전술 들어보고 싶음1
12:22 l 조회 12
OnAir 메시 나오니까 경기장 함성 ㄹㅈㄷ
12:22 l 조회 20
전여친 언니랑 사랑하는 노래가 어떻게 2006년에 나왔지?2
12:22 l 조회 25
손흥민이 !!풀로!! 뛰었음에도 경기력이 이상했음 뭐라안해4
12:22 l 조회 20
정보/소식 [속보] 정부, 촉법소년 기준 13세로 조건부 하향 가닥3
12:22 l 조회 47
독일 2:0으로 이겨도 16강 진출 못한것보다 1
12:22 l 조회 37
엠카 방송본 보는데 1위후보가 왜저래??5
12:22 l 조회 99
일본이 우리나라 보고 16강에서 만나자 했는데2
12:22 l 조회 28
케이팝 가수들 영어노래 내는거 나만 오글거림?ㅋㅋ7
12:22 l 조회 29
OnAir 아씨 오스트리아 추가골1
12:21 l 조회 55
한국축구는 4대회 연속으로 피지컬에 개털리는중인데도 피지컬이 개선 안되더라4
12:21 l 조회 29
안정환도 감독 준비중이라고 하지 않았음?
12:21 l 조회 15
OnAir 메시 나와서 티비 틀었다
12:2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