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체로 들어온 선수가 잘하면 두배로 좋은거지 모든 초점이 손흥민이 나가서 잘된것처럼ㅋㅋ 총명보라고 빨아주고 이게 비극의 시작인 거 같음 누구말처럼 홍명보 맛들려서 더 빠르게 교체 선발 제외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