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협이 외국감독은 구슬리기어려워하고 국내감독하기로했는데아무도 하기싫어해서 홍명보가한거라고봤는데이 말도 높은 연봉땜에 말도안되는얘기인거지? 그럼 그냥 친하니까 샤바샤바해서 꽂은거라봐야하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