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경기는 선수들이 뛰는거지 홍명보가 뜀? 무슨 프로선수들이 하나하나 지시해줘야 하는 유치원생들도 아니고 전술이 노답이면 개인기량으로 해결할 생각이라도 하던가 왜 남아공한테 쳐발리고 우쭈쭈만 해달라는거임?
경기는 선수들이 뛰는거지 홍명보가 뜀? 무슨 프로선수들이 하나하나 지시해줘야 하는 유치원생들도 아니고 전술이 노답이면 개인기량으로 해결할 생각이라도 하던가 왜 남아공한테 쳐발리고 우쭈쭈만 해달라는거임?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경기는 선수들이 뛰는거지 홍명보가 뜀? 무슨 프로선수들이 하나하나 지시해줘야 하는 유치원생들도 아니고 전술이 노답이면 개인기량으로 해결할 생각이라도 하던가 왜 남아공한테 쳐발리고 우쭈쭈만 해달라는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