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 언플에 완전 도가 튼 집단임 앞으로 뭘 또 내던질지 몰라 이번에 옌스만 봐도 그렇고 저번에 아시안컵때 선수들 내던진것도 그렇고 그래도 이번껀 다들 안통했다지만 또 자기 입맛대로 주어가 다른사람이면 언플에 넘어갈지 누가알아 개불안한게 쟤네 또 무슨 언플을 할지 모른다는거임ㅋㅋ 선수들 던져주면 아이고 좋다하고 쓸 기자들도 있고 쿵짝 반응해줄 사람들도 분명 있을거니까
이번엔 진짜 다른데로 새지말고 명보만 집중타격했으면 좋겠다
탈락한거 명보전술
설령 내부에 문제있었다?>> 그거때문에 명보선임한거잖아? 문제있지말라고 니들이ㅋㅋ그니까 니네잘못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