쟤 실수 있던거 ㅇㅈ하는데 전반전 보면 못까지 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 젤 열심이 뛰어댕기고 애초에 턴오버 패스미스도 다들 입모아서 하는말이 줄공간이 없다는건데 더군다나 어그로 끌어주는 선수도 없어 근데 2-3명 이강인한테 붙어 이상태에서 뭘더 바래 ㅋㅋㅋㅋㅋㅋ 체코전에선 패스 성공률 100이였는데 이때는 이강인이 공간 자유롭게 쓸수 있어서 그랬던거임 근데 남아공전 봐봐 다 둘러쌓였는데 도와주는 사람이 없는데 여기서 뭘더 해주냐
|
쟤 실수 있던거 ㅇㅈ하는데 전반전 보면 못까지 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 젤 열심이 뛰어댕기고 애초에 턴오버 패스미스도 다들 입모아서 하는말이 줄공간이 없다는건데 더군다나 어그로 끌어주는 선수도 없어 근데 2-3명 이강인한테 붙어 이상태에서 뭘더 바래 ㅋㅋㅋㅋㅋㅋ 체코전에선 패스 성공률 100이였는데 이때는 이강인이 공간 자유롭게 쓸수 있어서 그랬던거임 근데 남아공전 봐봐 다 둘러쌓였는데 도와주는 사람이 없는데 여기서 뭘더 해주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