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오히려 여초가 더 여배한테 더 깐깐해서인 거 같음 보면 남배로는 이렇게까지 정병 안 끼고 걍 궁예글 정도로만 끝나는데 매해 여배로는 자격이 되니 안 되니ㅛ 난리나더라고 신인급은 견제할만큼 인지도가 높은 게 아니니 넘기고 영화는 아무래도 여배들이 중요한 롤 맡는 게 힘들고 독립영화 이런 쪽도 노미 많이 되니까 넘기고 드라마쪽에서 주로 난리나는데 ㅅㅈㅎ 아무리 여배 1롤 드라마가 많다고 한들 남배 1롤 드라마도 만만치 않잖아 근데 매해 남배 후보보다 여배 후보로 더 시끄러운 거 같음 화제성 관심도 이런 얘기 아님 정병이 심하게 낀다는 뜻임 여/,적 ㅋ여 라는 말 진짜 싫어하는데 여배 급 나누기에 진심인 건 남초보다 오히려 여초 같음(남초는 깨끗하다는 거 아님 그쪽은 다른 쪽으로 문제가 있겠지) 다른 커뮤에서도 백상 여배로 할리갈리하지만 여초가 더 찐스럽게 여배 품평 엄청 하는 듯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