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선수들 잘했다 하는 게 아니라 애초에 난 축알못이라 잘하고 못하고 판단도 못함 근데 전술권이 감독한테 있다며? 그런 감독 지휘 하에 선수들이 움직이는데 원래 10에서 6만큼 할 거 3밖에 못한 거 아님? 야구로 치면 2루수를 우익 가서 수비 보게 하거나 도루하지 말아야 할 타이밍에 작전 지시한 느낌 아닌가 아니면 뭐 홍이 젤 까여야? 하는 건 맞말인데 선수들도 쓴소리 들어야 한다는 입장임? 근데 가만 보면 특정 선수들 죽도록 까내리는 애들도 보여서 좀 황당함
선수들 잘했다 하는 게 아니라 애초에 난 축알못이라 잘하고 못하고 판단도 못함 근데 전술권이 감독한테 있다며? 그런 감독 지휘 하에 선수들이 움직이는데 원래 10에서 6만큼 할 거 3밖에 못한 거 아님? 야구로 치면 2루수를 우익 가서 수비 보게 하거나 도루하지 말아야 할 타이밍에 작전 지시한 느낌 아닌가 아니면 뭐 홍이 젤 까여야? 하는 건 맞말인데 선수들도 쓴소리 들어야 한다는 입장임? 근데 가만 보면 특정 선수들 죽도록 까내리는 애들도 보여서 좀 황당함

인스티즈앱
소지섭 딸 배우 보고 놀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