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돈아까움 지원해주지 말던가 갔으면 최선이라도 다하던가 실망스러운 태도와 경기력 진짜 1원도 아깝다 졌잘싸라도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고싶은건데 글러먹었음
돈아까움 지원해주지 말던가 갔으면 최선이라도 다하던가 실망스러운 태도와 경기력 진짜 1원도 아깝다 졌잘싸라도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고싶은건데 글러먹었음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돈아까움 지원해주지 말던가 갔으면 최선이라도 다하던가 실망스러운 태도와 경기력 진짜 1원도 아깝다 졌잘싸라도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고싶은건데 글러먹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