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최애가 과거에 힘들었던 거 지나가듯이 말하고 지금은 완전 괜찮다고 하면 팬들도 좀 담백하게 헐 그랬구나 그래도 지금 괜찮으니깐 다행이다 하면 되잖아? 근데 여기는 힘들었을 때 궁예하면서 이때 힘들었구 이렇게 힘들었는데 회사는 재정신이냐고 화내고 난리란 난리는 다 떨어.. 우리한테 얘기하지ㅠㅠ 이러는데 웃김 이렇게 난리치는데 어떻게 얘기해
최애가 과거에 힘들었던 거 지나가듯이 말하고 지금은 완전 괜찮다고 하면 팬들도 좀 담백하게 헐 그랬구나 그래도 지금 괜찮으니깐 다행이다 하면 되잖아? 근데 여기는 힘들었을 때 궁예하면서 이때 힘들었구 이렇게 힘들었는데 회사는 재정신이냐고 화내고 난리란 난리는 다 떨어.. 우리한테 얘기하지ㅠㅠ 이러는데 웃김 이렇게 난리치는데 어떻게 얘기해

인스티즈앱
소지섭 딸 배우 보고 놀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