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감독욕이 80%지만 20%정도가 그렇다고 선수들이 아무잘못 없다고 하는게 말이되냐 이런 여론형성도 있음 공항에서 싸잡아 저것들이 선수들한테 계란던지는 꼴 보느니 제발 소속팀으로 복귀했으면 좋겠다..
감독욕이 80%지만 20%정도가 그렇다고 선수들이 아무잘못 없다고 하는게 말이되냐 이런 여론형성도 있음 공항에서 싸잡아 저것들이 선수들한테 계란던지는 꼴 보느니 제발 소속팀으로 복귀했으면 좋겠다..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감독욕이 80%지만 20%정도가 그렇다고 선수들이 아무잘못 없다고 하는게 말이되냐 이런 여론형성도 있음 공항에서 싸잡아 저것들이 선수들한테 계란던지는 꼴 보느니 제발 소속팀으로 복귀했으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