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무시하고 자기들끼리 전술짜서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어..?
무시하고 자기들끼리 전술짜서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어..?
감독무시햇다가 이제 국대 못되면 어케 축협에서도 찍히고
선수들은 국대 되는게 젤 꿈일텐데
경기이기고 지고 이런거말고 현실적으로
전술이 저런데 뭘 어째? 감독을 패야지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무시하고 자기들끼리 전술짜서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어..? 감독무시햇다가 이제 국대 못되면 어케 축협에서도 찍히고 선수들은 국대 되는게 젤 꿈일텐데 경기이기고 지고 이런거말고 현실적으로 전술이 저런데 뭘 어째? 감독을 패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