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도랑 달라진게 없는 것도 짜증나고 원래 같으면 조별리그도 짤이고 클 재평가되는 것도 짜증나고 ㅋㅋㅋ 근데 클이었으면 모든걸 선수한테 맡겨서 어떻게든 16강까지는 갔을 거 같아서 더 열받고 운이 없는 걱도 짜증남
탈락하는 게 맞는데 나는 선수들이 바라는대로 됐으묜 좋겠어서 8위로라도 가길 바랐는데 이게 뭐냐 손흥민 이재성 조규성 이강인 옌스한테 그냥 하염없이 미안하기만 함
|
14년도랑 달라진게 없는 것도 짜증나고 원래 같으면 조별리그도 짤이고 클 재평가되는 것도 짜증나고 ㅋㅋㅋ 근데 클이었으면 모든걸 선수한테 맡겨서 어떻게든 16강까지는 갔을 거 같아서 더 열받고 운이 없는 걱도 짜증남 탈락하는 게 맞는데 나는 선수들이 바라는대로 됐으묜 좋겠어서 8위로라도 가길 바랐는데 이게 뭐냐 손흥민 이재성 조규성 이강인 옌스한테 그냥 하염없이 미안하기만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