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친구 티켓팅 도와주게됐는데 국내 글로벌 따로 나눠서 하더라고 소속사마다ㅜ다르겠지만 자리 따로 빼놓고 그러진 않지..? 그리고 국내선예매로 매진되면 솔드아웃 상태로 글로벌 예매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