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51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5
1년 지났는데 왜 아직도 빠글빠글한거지
대표 사진
익인1
개부럽다 …곱슬인가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반곱슬이긴해 그래서 잘먹는건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나같경 못하는미용실가면 바로풀리고 …1년에2번은 기본으로 하는듯
다른파마는3-4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관리 어케해? 나도 히피펌 하고싶은데 넘 부시시해질까봐 못하고 잇는중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히피펌은 부시시한게 매력이지ㅋㅋㅋㅋㅋㅋㅋ 빠글빠글을 선택하고 부시시함을 얻어야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2월에 했는데 10월까지 히피펌 이쁘게 유지 가능할까?? 지금 머리는 맘에 들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커트하려고 해도 아래 파마한 부분이 잘려나가면 이상할까 싶어서 ㅠㅠ 머리 기장이 어떻게 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머리가 너무 무겁고 길어져서 한달전에 층이랑 기장 5센치정도 자르긴했어 그래도 빠글거려 지금은 브라자끈정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 나도 2년째 유지중이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할까 말까 고민 중인데 히피펌은 층 안 내고하는 게 예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숱은 치고 층은 안내는게
근데 숱은 좀 쳐야될거야 나도 머리숱 많은편은 아닌데 그냥 했을때 머리숱에 감당이 안됐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워!!! 안 그래도 날이 더우니까 고데기 귀찮아서 고민 중이었는데 얼른 해야겠다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기하 윤가이에 예민해하는 반응을 욕하는 애들 너무 신기함
15:49 l 조회 1
OnAir 하투하 인터뷰
15:48 l 조회 6
정국 추구미랑 어긋날때마다 개웃기고 귀여웤ㅋㅋㅋㅋㅋㅋ
15:48 l 조회 26 l 추천 1
나 전재준
15:48 l 조회 5
축구는 노관심인데 체코전 이후로 긍정적인 들썩들썩 분위기가 좋았어서4
15:46 l 조회 34
체조 돌돌출까지 빼면 2층시야 진쩌 좋다
15:46 l 조회 18
네일 안하고 맨손톱인 익들 대체 어떻게 손톱이 글케 깨끗한거야???3
15:46 l 조회 37
남아공전때 살기 감지하고 경기 끄는 형준이 개웃기다ㅋㅋㅋㅋ5
15:45 l 조회 56
김연경 인쿠시 캐치캐치2
15:44 l 조회 55
슬프다
15:44 l 조회 32
스텔라 너무 예쁘지 않니 얘두라 요새 푹 빠졌어3
15:43 l 조회 97
소시 수록곡들 다 너무 조타1
15:43 l 조회 10
마블 코믹스와 마블 영화 잘아는 익들아 궁금한게 있어
15:43 l 조회 9
맘터 당근빵 괜찮네
15:42 l 조회 27
정국이 오늘 친구 많이 찾네3
15:42 l 조회 244
아 지금 좋아하는 그룹 빨리 좋아할걸 매일 후회 중ㅋㅋㅋㅋㅋㅋ
15:42 l 조회 39
아시안컵 망하고 나서 바로잡았으면 여기까지 안왔다구진짜....
15:42 l 조회 12
코르티스 낭셩 눟젯 좋음 1
15:42 l 조회 38
리스너였다가 입덕하고 진심돼서 너무 힘들어…2
15:41 l 조회 47
아 콘서트 옆자리분이 친구랑 앉고싶다해서 거절했는데 26
15:41 l 조회 38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