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51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

선수들 지원하는거에 100퍼센트 쓰이지도 않고 늙은 고인물들 연봉 주는거에 반은 나갈거 같은데 이제 세금지원 안했으면 좋겠음


대표 사진
익인1
세금리그라고 같이 싸잡히는것도 지겹다ㅇㅇ ㄹㅇ좀 줄여라ㅠ... 매년하는소리다 하ㅎ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할배들 업적 중 하나가 자기 임기기간 동안 시민구단 만드는거자나 좀 고쳤으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ㄹㅇ 뭔 4부리그까지 있을 필요가 있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ㅋㅋ우리나라 수준에 4부리그는 필요없음 차라리 중고등학생들 체육 시수를 늘려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유소년 국대 k1k2나 관리잘하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4부까지나 있구나..? 진짜 많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1년에 k리그에 들어가는 세금이 1500억+@임 굳이 3,4부리그까지 만들 이유도 없고 유소년랑 k1 k2나 관리하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1년에 1500억 너무 심해. 인티에도 형편 어려운 애기들 후원 배너 뜨던데 그런 보호 받지 못하는 애기들도 많은데 돈 아깝다. 실력 없어서 축구 그만둬야 될 선수들까지 세금으로 일자리 만들어주는 건 잘못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케이리그 1부리거도 유럽가면 망하는 경우 많은데 4부리그는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도 안 참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하투하 인터뷰
15:48 l 조회 6
정국 추구미랑 어긋날때마다 개웃기고 귀여웤ㅋㅋㅋㅋㅋㅋ
15:48 l 조회 26
나 전재준
15:48 l 조회 5
축구는 노관심인데 체코전 이후로 긍정적인 들썩들썩 분위기가 좋았어서4
15:46 l 조회 34
체조 돌돌출까지 빼면 2층시야 진쩌 좋다
15:46 l 조회 18
네일 안하고 맨손톱인 익들 대체 어떻게 손톱이 글케 깨끗한거야???3
15:46 l 조회 37
남아공전때 살기 감지하고 경기 끄는 형준이 개웃기다ㅋㅋㅋㅋ5
15:45 l 조회 56
김연경 인쿠시 캐치캐치2
15:44 l 조회 55
슬프다
15:44 l 조회 32
스텔라 너무 예쁘지 않니 얘두라 요새 푹 빠졌어3
15:43 l 조회 97
소시 수록곡들 다 너무 조타1
15:43 l 조회 10
마블 코믹스와 마블 영화 잘아는 익들아 궁금한게 있어
15:43 l 조회 9
맘터 당근빵 괜찮네
15:42 l 조회 27
정국이 오늘 친구 많이 찾네3
15:42 l 조회 244
아 지금 좋아하는 그룹 빨리 좋아할걸 매일 후회 중ㅋㅋㅋㅋㅋㅋ
15:42 l 조회 39
아시안컵 망하고 나서 바로잡았으면 여기까지 안왔다구진짜....
15:42 l 조회 12
코르티스 낭셩 눟젯 좋음 1
15:42 l 조회 38
리스너였다가 입덕하고 진심돼서 너무 힘들어…2
15:41 l 조회 47
아 콘서트 옆자리분이 친구랑 앉고싶다해서 거절했는데 26
15:41 l 조회 388
근데 32강 진출실패와는 별개로 이번 월드컵 홈 유니폼 이쁘지 않음?1
15:41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