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타고난 기질에 대한 영향력이 큰 시기임
중범죄자는 조기발견해서 사전에 차단/징벌 할 필요 있음
오히려 촉법소년이 없어져야 그 나이대 얘들이
사리기라도 하고, 범죄예방제도나 교육도 활성화되겠지
범죄를 위한 제도를 왜 계속 두는지 모르겠어
|
오히려 타고난 기질에 대한 영향력이 큰 시기임 중범죄자는 조기발견해서 사전에 차단/징벌 할 필요 있음 오히려 촉법소년이 없어져야 그 나이대 얘들이 사리기라도 하고, 범죄예방제도나 교육도 활성화되겠지 범죄를 위한 제도를 왜 계속 두는지 모르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