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욱이 판을 깐건 맞지만 중간에 탈주 기회도 줬는데 나락의 길로 허벅허벅 문벅문벅 오벅오벅 걸어들어간 허문오 ㅋㅋㅋ
최민식 노장(?)의 연기는 정말 대단했다
이강은 근래 본 캐릭터중 가장 ㅁㅊㄴ 같음 ㅋㅋㅋㅋ
최현욱은 2화랑 6화가 진짜 인상적이었고 왜 이강 됐는지 알거같아 연기잘하는 젊은 배우 많은거 진짜 좋네
최민식 노장(?)의 연기는 정말 대단했다
이강은 근래 본 캐릭터중 가장 ㅁㅊㄴ 같음 ㅋㅋㅋㅋ
최현욱은 2화랑 6화가 진짜 인상적이었고 왜 이강 됐는지 알거같아 연기잘하는 젊은 배우 많은거 진짜 좋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