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60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
전엔 안 그랬는데
여행 전 날도 짐 쌀 생각에 안설레고 귀찮음이 더 크고
조부모상을 당해도 눈물이 안 나...
사이가 안좋은 것도 아니고 매년 용돈도 챙겨받았었는데
친할머니 돌아가신 당일은 학교 갔다가 놀다가 담 날 장례식 가고 (같이 살았음, 안친함)
오늘 외할머니 돌아가시고 엄마가 흐느껴우는데도 안쓰러운데 눈물은 안 남..
뭔가 눈물이 안나오는 거에 대해 죄책감이 더 큰 거 같애
불안함이랑 어떡하지라는 마음만 들어
그렇다고 안우는 건 아니고 .. 슬픈 쇼츠같은 거 보면 울기도 함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다 언젠가 한꺼번에 쏟아지기도 하더라 나도 이모 돌아가셨을 때 그랬음 문득 터졌어..ㅎㅎ 아닐 수도 있고.. 점점 헤어짐에 익숙해져 가는 거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눈물이 많아짐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짱구 극장판 같은 건 보고 왜 이러지 싶을 정도로 잘 우는데 ㅋㅋㅋㅋㅋㅋㅋ 현생 관련해서는 걍 아무 느낌이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ㄹㅇ.. 나도 동물관련에서는 잘 우는데 왜그러지 이 상황이 안믿겨서 그런가 난 내가 정병 있는 줄 알았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상치뤘을 때 그랬음 그러다 한 일년은 문득 생각나서 혼자 눈물흘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아시아 국가들은 왜 축구를 못하지?
16:12 l 조회 1
이 사이에 끼고 싶다
16:12 l 조회 1
OnAir 원빈 청순하다
16:12 l 조회 1
OnAir 원빈시 오늘 넘예시다
16:12 l 조회 1
OnAir 라이즈 나왔어
16:11 l 조회 6
OnAir 라이즈
16:11 l 조회 3
월드컵도 감독이 문제야 아겜도 감독이 문제야 1
16:11 l 조회 13
와 ㅇㅇㄹ ㅁㅈ 두 컷 만화 개웃
16:11 l 조회 47
홍명보 "김승규 탓하지말아라” <<<< 이거 ㄹㅇ 그거아님?3
16:10 l 조회 40
유럽 지금 체감 기온이 그래서 몇도인데?1
16:10 l 조회 10
슴티알 데뷔 준비 들어간거 맞는듯1
16:10 l 조회 63
생얼에 네코미미 쓰고 보핍보핍 추기
16:10 l 조회 10
좀비영화 알.이.씨 아는사람1
16:10 l 조회 5
포토팬싸 옷 밝은색 vs 어두운색
16:10 l 조회 3
혹시 웹툰이나 웹소설 추천해 줄 익?
16:09 l 조회 6
1차 많은데 같이 떠들 사람들이 없으니까 진짜 공허하다
16:09 l 조회 7
아 요즘 하투하 관심가2
16:09 l 조회 7
어떤 댓글에 대통령도 탄핵시키는데 축협은 왜 못갈아엎녜1
16:09 l 조회 31
29일 7시 인터파크 nol티켓 선예매 도와주실분..
16:08 l 조회 15
프랑스 근황 진짜 웃김3
16:08 l 조회 10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