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을 사고로 날려서
장애인이 됐지만 그게문제가
아니고 나한텐 그냥
오빠가 연애 결혼 아이까지 있는걸로 암
근데 오빠가 그동안 팬들에게 진심인걸로
보여서 난 후회를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
그 구동방 얘기시절 잘안하고싶지만 그 마딛는우유와
그이미지가 계속생각나긴하는데
지금 덕밥집 최씨크루 뭐 여러가지 해줘서 좋다고
몸이 불편해서 안방팬이지만
난 동방신기 최강창민팬으로써
후회나 걱정을 안해봤어 진짜 오빤 나에게
영원한 아이돌 자랑스러운 내가수♡♡
|
2년을 사고로 날려서 장애인이 됐지만 그게문제가 아니고 나한텐 그냥 오빠가 연애 결혼 아이까지 있는걸로 암 근데 오빠가 그동안 팬들에게 진심인걸로 보여서 난 후회를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 그 구동방 얘기시절 잘안하고싶지만 그 마딛는우유와 그이미지가 계속생각나긴하는데 지금 덕밥집 최씨크루 뭐 여러가지 해줘서 좋다고 몸이 불편해서 안방팬이지만 난 동방신기 최강창민팬으로써 후회나 걱정을 안해봤어 진짜 오빤 나에게 영원한 아이돌 자랑스러운 내가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