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도 되니까 확실히 사람들 분노게이지가 달라짐
— 파르페✨🌈 (@myomyo_parfait) June 26, 2026
방금 무단횡단(프랑스에서 이건 공기 같은 거죠)하던 사람한테 극대노한 분이 삿대질하면서 뭐하는데!!!!!!!!!!!! 너 뭔데!!!!!!! 빨간불이잖아!!!! 저건 너한테도 빨강이고 나한테도 빨강이고 모두한테 다 빨간 불이라고!!!!!!! 하고 고함 침
나도 일본여름 겪어보고 일본인들 성격 납득함
아 이런 날씨를 몇개월 연속 버티면 그래
(납득한거지 정당화도 이해도 아님)

인스티즈앱
배라 30주년 기념 판매순위 총결산...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