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73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3
대박이네 부럽다
대표 사진
익인1
우리 제베원 형제들 사랑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재밌게 보고 회식도 해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같이 온게 아니라 둘 둘 따로 왔는데 뭐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이 앉았음 주르륵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초대석이 그럼 같이 붙어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자리 본인들이 정하는 거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럼 둘 둘 따로 와서 같이 앉았다고 수정할게^^ 참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했는데? 제목에 그럼 둘둘 따로와서 같이 앉았다고 쓰라는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제목에 같이 왔다는거 단어 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주르륵 앉아있는거 보니까 마음 좋아 즐감하고 맛있는 것도 먹고 그랬으면 좋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같이 온게 아닌데? 왜 날조를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같이 앉아있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투어스측에서 준거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즐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 투어스콘가서 넷이서 만났네ㅋㅋ 다른애들은 안갔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ㅇ 넷만 애초에 넷이서 간 게 아니라 그룹마다 둘둘 초대한 거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좋겠다ㅜㅜ 넷이 사이좋아 투어스 친구들도 많고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오하고 유진이 같이 들어온건 봤고 태래건욱도 둘이 같이 온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차피 넷이서고 친분있고 투어스랑도 친분있는 마당에 뭔 단어 하나에 검열하는지 모를 콘서트 즐감하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제목이 같이왔다 하고 어그로 끌리게 하니까 큰방 하루이틀아니잖아 조심해서 나쁠건없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난 넷이 같이 있는 사진을 봤으니 같이 왔다고 한거지.. ㅎ 같이에 뭔 의미를 그렇게 두는거야? 그리고 글 수정도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응 알아 그래서 수정하고 아무말 안하고 있었는데 댓글로 예민반응이라 해서 이런 글에 예민해서 나쁠건 없다는 말임 ㅎㅎ 같이 안 온게 팩트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마자 조심해서 나쁠건 없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ㅁㅈ 누가 멤버들 온 걸 뭐라 하나 둘씩 매니저랑 앉고 주르륵 앉은 걸 같이 왔다고 주르륵 같이 앉아있어 이러면서 괜히 아닌 걸 말하니까 그렇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닠ㅋㅋㅋ 넷이 나란히 앉은건 맞는게 어떡하라는거ㅠ ㅌㅇㅅ 입장에서도 같이 알던 애들이니깐 연석준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걸로 아무도 뭐라 안했고 팩트 얘기만 한거니까 그만 했으면 좋겠다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이미 뭐라 하고 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그런애들은 무시해줘 댓삭했으니까 부탁할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글쓴이에게
쓰니야 어그로 댓은 삭제하고 신경쓰지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누가 그걸로 뭐라 하나 같이 간 것도 아닌데 같이 갔다고 본인이 먼저 써서 얘기한 거지 그리고 큰방에서 ㅈㅂㅇ ㅇㄷㅂ 얘네로 어그로 하루 에틀 끌리는 것도 아니고 아닌 걸 아니라 하고 조심하는 게 낫다는 걸 본인이 꾸역꾸역 그게 왜? 이래서 이렇다는데 ㅋㅋㅋㅋ 이러고 있으세요 ;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별말 안나오고 다들 재밌게 보라고만 하는데 이러는게 웃긴건데 그냥 나도 더이상 말하기 싫으니깐 알아서 하세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본인이 애초에 같이 간 게 아닌데 같이 갔다고만 안 썼어도 팬들은 수정 부탁하지도 뭐라 하지도 않음 ~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같이 단어 하나에 이러는것도 정상은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네네 그럼 본인이 사실도 아닌 걸 제목에 쓰고 어그로 안 끌면 될 일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잘즐기다왔으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우 댓글 진짜 유난이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니까ㅋㅋㅋㅋ 유난부려도 넷이 사이좋은게 팩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애초에 글을 오해하게 썼는데 뒤늦게 댓글 유난만드는거 웃기다 사실 정정해준건데 뭐가 유난이라는거지? 잘못표현된게 있으니까 글쓴익도 제목이랑 다 수정한건데 유난 타령은 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초에 제목에 그냥 저 이름 쓰고 ‘같이’ 왔네 딱 이렇게만 적었고 다른 부연설면 하나도 안 적었는데 댓글로 저렇게 지적해서 같이는 뺀거임 도대체 같이 왔네 이게 뭐 그렇게 오해를 불러일으킨다고 이러는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같이 왔다그러고 댓글에서도 같이 주르륵 앉았다고 하다가 따로온거라고 정정해주니까 본인도 잘못 표현된거 알아서 수정한거 아님? 수정하고 난 뒤에 대해서는 오해소지 없는거 나두 알아~ 위에서 댓글가지고 유난이니 뭐니 하니까 한말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르륵 넷이 연석으로 앉은거는 사실이고 제목에 같이 이거 하나에 싫어하니깐 수정한거임ㅋㅋㅋ 그리고 뭐 같이 친분있는 사이라 콘서트 하나 같이 올 수도 있는건데 이렇게 플 늘리는게 어이없네 수정도 글 올리자마자 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유난몰이하는 댓글이 웃겨서 쓴거라는데 뭘 플을 늘린다는거야 수정한거에 대해서는 더이상 할말없다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4에게
그럼 그 유난 부린다는 댓에 답글로 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글쓴이에게
내 댓글 바로 위에 있어서 썼잖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4에게
유난 맞아보여 같이 왔든 따로 왔든 그게 뭐가 그리 중요한가 싶기도 하고 나도 같이 앉아있는거 보긴 했는데 그냥 오랜만에 만나서 반갑겠고 즐감하고 맛있는거 같이 먹고 그럼 안되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3에게
아니 그냥 그만해 솔직히 쓰니도 같이 온 게 아닌데 같이 왔다고 먼저 제목에 써뒀고 팬들도 그게 아니니까 수정 요청한 거잖아 팬들이 어그로 끌리니까 아닌 걸 아니라고 수정 요청한 게 유난이니 뭐니 할 필요도 없고 그냥 멤버들 재밌게 즐기고 와라 하면 됨 뭘 또 팬들 유난 취급함 큰방에서 어그로 끌리는 거 싫으니까 미리 수정해 달라고 하는 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에게
이렇게 유난몰이 하는 애들 떄문에 엮이는거 피곤하게 여기게 된걸 진짜 모르나..조심해서 나쁠거 없는데 굳이 사실도 아닌걸로 글 적어놓고 정정해달라는걸 유난이라고 하면 이기적이라고밖에 생각이 안드는데ㅋㅋ밑에도 이런 의견가지고 정병이니 뭐니 하는거 진짜 할말하않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4에게
유난이니까 유난 몰이를 하는거겠지 그냥 초대표든 뭐든 오랜만에 만났겠다 반갑겠다 정도지 단어하나하나 검열해서 같이 왔니 안왔니 그러는거 좀 피곤해보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에게
따로 왔는데 같이 왔다고 해서 그거 정정해달라는게 왜 검열이야? 사실이 아닌걸로 같이왔다고 하는게 더 피곤한 덕질같아보이는데 각자 사실로만 빨면 문제될거없잖아 매번 이렇게 유난몰이하면서 빡빡 우기는거 여전히 질린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4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8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따로 앉았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https://x.com/twspopbase/status/2071153115630625256 붙어 앉은거 아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란히 앉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만났으려나 보기 좋네 재밌게 보고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니 다른 그룹인데 당연히 각자 왔겠지ㅋㅋㅋㅋㅋㅋ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정병들 무시하고 애들아 잘보고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3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1분 전
대표 사진
익인4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7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0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8분 전
대표 사진
익인3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8분 전
대표 사진
익인3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7분 전
대표 사진
익인4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분 전
대표 사진
익인4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아 콘서트 옆자리분이 친구랑 앉고싶다해서 거절했는데 168 15:417838 0
연예 우리나라 월드컵 탈락 확정 중국 반응119 14:1810015 0
연예 홍명보 아시안컵도 간대103 12:0910218 2
드영배 소지섭 딸 배우 보고 놀램...102 9:4516491 4
플레이브/OnAir260628 은호를 기다리며 위버라 달글 580 17:371270 0
마플 이거야 말로 피파가 정치개입이라고 강력하게 비판했어야
19:08 l 조회 1
엄앤안으로 들어왔다가 주훈한테 빠졌네
19:08 l 조회 1
홍명보 기자회견
19:08 l 조회 1
원빈이 진짜 잘생겼구나,,,1
19:07 l 조회 12
와 정재현 이거 봐 ㅋㅋㅋㅋ ㄹㅈㄷ로 운좋은 남자
19:07 l 조회 13
짐볼 가지고 무대하는 돌 이름이 뭐야?
19:07 l 조회 5
투바투 자컨 예고 떴는데 어떻게 전생이 상추1
19:07 l 조회 11
해외도 힙합 유행 아예 끝났나봐
19:07 l 조회 14
투톤즈 씨야선배님들 하고 릴스왔당1
19:07 l 조회 6
와 리센느 영상을 무슨 실시간 4만명 가까이 보네
19:07 l 조회 2
감스트 이러고 있는데 채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7 l 조회 15
넷플만 구독하는데 난 볼게 되게 많다
19:06 l 조회 3
설영우 해외리그 뛰는 선수야?1
19:06 l 조회 13
이 챌린지는 별로 선호 안하는 것 같은데 왜자꾸 시키냐 3
19:06 l 조회 22
리센느 서로 다 반말해??
19:06 l 조회 5
쭌앗 너무 하고 싶다 2
19:06 l 조회 14
운동하고 바로 누우면 운동한 거 소용 없어짐?2
19:05 l 조회 20
장하오 원래도 훈훈하긴 한데9
19:05 l 조회 44 l 추천 3
샤갈 코르티스 마틴 키 190>193됨... 어디까지 클거임4
19:05 l 조회 38
맨끝줄 2화 보는데..1
19:05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8